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삼천동 순이네 숯불구이, 해물 계란탕 맛집 추천해용

728x90
반응형

이번엔 삼천동에 순이네 숯불구이 소개해드립니다.

 

"꾸밈은 없어도 정이 있는 집" 요렇게 써있는데 정말 음식에 정이 듬뿍 담겨있네요.

 

오늘이 세번째 인데 여러가지 많이 먹어봤답니다. ㅎㅎ

 

 

▶ 전주 삼천동 순이네 숯불구이, 해물 계란탕 맛집 삼겹살 추천

 

첫날은 역시나 와이프 좋아하는 삼겹살~~

 

 

요래 요래 올려서 제가 좋아하는 이슬이와 맛나게 먹었답니다. ㅎㅎ

 

죠기 보이는 물김치 정말 옛날 그때 그 시절 맛난 물김치 그맛 지대로 살려있답니다.

 

맛난건 당연히 추가해야겠죠 ^^

 

사장님이 정말 인심도 후하고 인상도 좋으세용~~

 

 

▶ 전주 삼천동 순이네 숯불구이 찾아오시는 길

 

 

안행지구 불교대학 앞이네요.

 

주소는 완산구 삼천동1가 741-3번지

 

 

▶ 전주 삼천동 순이네 숯불구이, 해물 계란탕 맛집 냄비국수 추천

 

요건 간장양념장이 들어간 냄비국수 한그릇 후루룩 추가해서 먹었네요.

 

육수도 깔끔하니 아주 맛나게 생겼죠 ^^ 첫날은 요렇게 마무리 했구요.

 

 

▶ 전주 삼천동 순이네 숯불구이, 해물 계란탕 맛집 소갈비살 추천

 

요것이 바로 사장님이 자랑하시는 해물계란탕이랍니다.

 

헐 저게 만원인데 누가 다먹어 ;;

 

하지만 넘 맛나다면서 와이프가 거의 다 먹어버렸어용. ㅎㅎ

 

요거 해물계란탕 강력 추천 매콤하고 새우 오징어 등 해물도 제법 들어가서 아주 맛나답니다.

 

음식을 기본적으로 아주 잘하시는 맛집이네요.

 

김치부터 시작해서 물김치 국수 계란탕 등등 육수를 제대로 잘 사용하시는 사장님이신거 같네요.

 

 

▶ 전주 삼천동 순이네 숯불구이, 해물 계란탕 맛집 소갈비살 추천

 

 

갖다 주시자 마자 시식에 들어가서 한참 먹다가 찍었네용. ㅎㅎㅎㅎ

 

역시 소갈비살은 입에서 살살녹습니당.

 

제가 강력 추천하는 살얼음 참이슬.... ㅋㅋㅋㅋ

 

뭐니 뭐니해도 소주는 조렇게 살얼음니 살짝 붙어 있어야 시원하니 제맛이죠.

 

저 소주가 정말 한몫한답니다.

 

 

▶ 전주 삼천동 순이네 숯불구이, 해물 계란탕 맛집

 

나중에 기회되면 꼼장어 닭발도 함 먹어봐야겠네요.

 

가끔 삼천동에서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요렇게 가격도 착하고 맛나고

 

사장님도 좋으신 곳을 찾아서 정말 기분이 좋답니다.

 

와이프랑 사장님이랑 대화도 잘 통하고 해서 넘 기분좋은 시간들 이었네요.

 

 

삼천동에서 한잔 생각나시는 분들 순이네 숯불갈비 한번 찾아가 보세용.

 

 

 

전혀 댓가성 없는 포스팅만 올리는거 아시죠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