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효자동 김밥맛집 강력 추천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점심시간이 지나서 간식으로 아들과 며느리가 김밥을 사왔네요.

 

아들이 자기돈으로 산거라고 생색을 얼마나 내는지 확 그냥 막 그냥... ㅋㅋㅋ

 

근데 김밥이 정말 맛나서 모든게 다 귀엽게 느껴지더라구요.

 

얼마전에도 한번 사왔었는데 와 정말 맛나다 그렇게 게눈감추듯이 싹쓸이 했던 기억이 있답니다.

 

안그래도 와이프가 김밥먹고 싶다고 자주 했었는데 용케 아들이 효도한다고 사왔네요.

 

일하느라 바쁜 와중에 정말 잠깐 시간내서 아들, 며느리, 와이프, 저랑 손님이랑 요렇게 5명이

 

순식간에 비워버렸답니다.

 

 

★ 전주 효자동 김밥맛집 강력 추천

 

 

7줄 모두 해서 금액은 18,100원이 들었다고 하네요.

 

요거 7줄로 다섯명이 배뚜드리게 먹었으니 간식용으로 최고 아닌가 싶네요.

 

 

 

★ 전주 효자동 김밥맛집 강력 추천

 

 

좌측부터 김치김밥 2,500원, 돈까스김밥 2,500원, 셀러드김밥 2,500원

 

 

참치마요네즈김밥 2,800원

 

 

제 나름대로의 우선 순위는 돈까스 김밥 1번이네요.

 

며느리가 김밥싸시는걸 봤는데 돈까스는 바로 그자리에서 튀겨서 싸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돈까스 김밥먹으면 돈까스가 눅눅하자나요.

 

요긴 바삭한 식감이 포장을 해왔는데도 조금 남아 있답니다.

 

바로 그자리에서 먹음 완전 바삭하니 맛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체적으로 느끼함은 별로 없고 깔끔하고 고소하고 맛나다는 느낌이 드네요.

 

보통 김밥먹으면 천천히 먹으면서 더 먹어라~~ 이러는데 ㅋㅋㅋ

 

요놈들은 그게 잘 안되네용.

 

 

★ 전주 효자동 김밥맛집 강력 추천

 

 

순식간에 바닥난 김밥.... 사진은 정말 못찍었지만 맛은 끝내준답니당.

 

 

★ 전주 효자동 김밥맛집 강력 추천

 

 

뚝배기 불고기 5,500원이네요. 제가 가장 먹고싶은 메뉴이기도 하답니다.

 

대전에 있을땐 그래도 제법 맛난곳이 있었는데 전주에서는 거의 맛난집을 못본거 같아요.

 

김밥에 푹 빠져버려서 다른것도 한번씩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만

 

기회가 거의 없을거 같기도 하네요.

 

 

 

 

★ 전주 효자분식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용머리로 165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