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전 킹크랩 맛집 대게나라 추천

728x90
반응형

오늘은 대전 킹크랩 전문 맛집 "대게나라" 추천 드립니다.

 

오랫만에 부모님을 모시고 외식을 했네요.

 

평소에 자주 먹지 못하는 음식 킹크랩, 랍스터 등등

 

와이프가 꼭 먹고싶어하는 대게 오늘 소원풀어주러 갔답니다. ㅎㅎ

 

부모님과 함께라서 더 행복하고 기분좋게 먹고왔답니다.

 

 

▶ 대전 킹크랩 맛집 대게나라 추천

 

 

 

블로그 포스팅을 할게 아니여서 일단 먹고 보자~~ 하다가 맛나서 급하게 찍었네용. ㅎㅎ

 

대게 정식 3Kg을 시켰는뎅.... 헉 양이 넘 많네요.

 

부모님이 소식을 하시는 분들인데 정말 맛있게 많이 드시더라구요.

 

 

암튼 회, 무침 등등 깔끔하고 맛난것들이 계속 나와서 헉 대게 먹기전에 배부름.....;;

 

 

와이프랑 부모님과 이런 저런 얘기 하면서 먹다보니 어느덧 메인메뉴 대게 등장했네요.

 

메인요리 대게 3kg양이 엄청나네요.

 

저걸 어떻게 다 먹을까 했는데 역시나 소원이라던 와이프와 제가... 싹다 비워버렸답니다.

 

대게도 먹기 좋게 손질되서 나오니 입안에 쏙쏙~~ 살이 찰지게 꽉차있네요.

 

소중한 분들을 모셔야 할때 꼭 한번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

 

 

대전 대게나라 연락처

 

042 - 277 - 1002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명함 챙기는걸 잊었네요. ㅎㅎ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동 1254번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