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갈비맛집] 돼지갈비 맛집 참숯불 직화구이 호박촌(농장직영)

728x90
반응형

어제 전주 홈플러스로 마실삼아 와이프랑 걸어서 갔는데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때마침 쉬는날이더라구요.

 

배고파서 노점들 다제끼고 홈플러스 떡볶이 사묵고 우리 애기들 개껌도 사려고 했는데..... 헉 ...

 

어쩔 수 없이 방향전환해서 오붓하게 식사하기로 결정.

 

홈플러스에서 항상 집쪽으로만 다니다 보니 다른쪽으로 한번 걸어가 보자고 해서 직진을 좀했네요.

 

와이프랑 저는 고기를 많이 좋아해서... ㅋㅋㅋㅋ 고기만 보면 훅 땡긴다고 할까요.

 

 

★ [전주 갈비맛집] 돼지갈비 맛집 참숯불 직화구이 호박촌(농장직영) 간판

 

 

요간판 보고 생삼겹이 땡겨서 들어 갔네요. ㅎㅎ

 

 

★ [전주 갈비맛집] 돼지갈비 맛집 참숯불 직화구이 호박촌(농장직영) 입구

 

 

일단은 들어가기전에 한컷 혹시 맛있으면 올릴려고 찍어 놨네용.

 

 

★ [전주 갈비맛집] 돼지갈비 맛집 참숯불 직화구이 호박촌(농장직영) 상차림

 

일단 먹고싶었던 생삽겹살 2인분과 와이프 냉면한그릇과 저는 갈비탕한그릇을 시켰네요.

 

와이프 냉면 좋아하는데 요즘 냉면하는집이 거의 없더라구요. 근데 요기는 1년 내내 하신다네요.

 

대박 자주와야겠당. ㅋㅋㅋㅋ

 

 

제가 기다렸던 갈비탕

 

그리고 와이프가 사랑하는 냉면~~ 짜잔!!!

 

요기 까지 딱 나와서 맛보고 포스팅 써야겠다고 맘먹게 되었네요.

 

 

★ [전주 갈비맛집] 돼지갈비 맛집 참숯불 직화구이 호박촌(농장직영) 주차장 및 건물외관

 

 

넓은 주자창도 있고....

 

 

호박촌 이름처럼 가게가 아늑하기도 하고....

 

 

처음보는 흡연실도 있네요. ㅎㅎ

 

 

★ [전주 갈비맛집] 돼지갈비 맛집 참숯불 직화구이 호박촌(농장직영) 실내사진

 

 

좌식용 테이블 공간도 넓게 있고

 

 

오랫만에 보는 난로도 있고...

 

 

단체석 마련을 위한 의자용 식탁도 많아 공간이 넓찍하고 시원해 보입니다.

 

실내사진 마지막으로 사장님얼굴도 나오게 한컷 찍어드렸네요.

 

처음 고기를 올릴때 자상하게 올려주시면서 요것 저것 설명을 해주시는데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아주 확 와닿더라구요.

 

요기 사진으로 찍어놓은 밑반찬들 정말 정성이 담겨있는 맛있는 아이들이에요.

 

허파튀김도 있고 선지국도 있는데 조기 쫄깃한 조것도 맛있네요.

 

숟가락 밑에 보이는 초장무침도 색다른 뭔가 묵같은게 들어갔는데 아주 맛있었답니다.

 

사장님이 조근 조근 잘 알려주셨는데 한잔마셔서 ㅋㅋㅋ 이자뿟네요. ^^

 

드셔보시고 맛있으면 한번 여쭤보세용.

 

고기집가서 밑반찬 요렇게 성의껏 특색있게 맛난집은 첨인거 같네요.

 

요렇게 생삽겹살2인분과 냉면, 갈비탕을 맛나게 먹으면서 사장님께 요기서 젤 잘나가는게 뭐에요?

 

갑작스런 와이프에 질문.... 돼지갈비요...란 말이 나오기 무섭게 2인분 주세요. ;;

 

허걱 배부른뎅... 이런 와이프가 몇일동안 고기를 안먹어서 발동이 걸린듯.

 

 

★ [전주 갈비맛집] 돼지갈비 맛집 참숯불 직화구이 호박촌(농장직영) 양념돼지갈비

 

삽겹살을 다 먹기전에 올라간 예쁜 돼지갈비 빗깔도 좋네요. ㅎㅎ

 

돼지갈비는 양념이 좀만 잘못되도 겁나게 타기 마련인데 아주 양념비율이 달지도 않고 맛나네요.

 

울 와이프가 좋아하는 대전에 설악칭냉면 양념갈비 만큼이나 맛나게 먹었어용.

 

배가 엄청부른데... ㅎㅎㅎ 둘이 10만원이 넘게 나왓네요.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돼지갈비는 신의한수였네요.

 

아 사장님이 직접 공작직영하셔서 가격도 저럼한거 같더라구요.

 

 

★ [전주 갈비맛집] 돼지갈비 맛집 참숯불 직화구이 호박촌(농장직영) 가격표

 

 

저희가 좋아하는것만 뽑아보니

 

돼지양념갈비 100그램당 13,000원

 

암돼지 삼겹살 100그램당 13,000원

 

소갈낙전골 69,000원

 

냉면 7,000원

 

갈비탕 9,000원 정도로 비교적 착한가격이네요.

 

 

오늘 친한 고객님한테 자랑한다고 호박촌 가보셨어요? 했더니 거기 고기 겁나맜있는데... 이러시더라구요.

 

간만에 자랑좀 할려고 했더만 이미 가보셨다는..... 암튼 요즘

 

술마실때 안주를 잘 안먹는 제가 요즘 맛집 선택이 잘돼서 그런지 배터지게 먹고있네요.

 

 

오늘 첨 뵙는 사장님이지만 넘 맛나게 먹은터라 전주 돼지갈비 맛집으로 포스팅해드립니다.

 

 

저와 제 와이프는 항상 직접먹어보고 맛난집만 올려드린답니다.

 

 

 

 

 

★ [전주 갈비맛집] 돼지갈비 맛집 참숯불 직화구이 호박촌(농장직영) 찾아오시는 길

 

 

주소 :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1가 411-1 (구, 웨딩케슬 옆 현대아파트 맞은편)

 

예약문의 : 063) 228 - 6492, 231 - 3333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