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맛집] 초밥/셀러드 맛집 롯데백화점 카르파쵸 강력추천.

728x90
반응형

오늘 잠시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들렸답니다.

 

와이프가 얼마전 며느리가 사온 초밥이 넘 맛있었다고 꼭 먹으러 가자고 해서 병원 치료받기전에

 

겸사 겸사 들렸네요.

 

처음 포장해왔을때도 몇시간이 흘렀었는데도 기대 이상으로 맛이 정말 좋았어요.

 

입맛 까다로워서 비린건 절대 입에도 못대는 와이프가 냠냠 엄청맛나게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실 저도 젊어서 일식집을 몇년 해봐서 대충은 좋다 나쁘다 구별이 되는데

 

포장해온걸 보니 정성이 듬뿍 담겨있고 맛도 있더라구요.

 

아~ 요집 잘되겠네... ㅎㅎ 이정도 수준에서 배뚜드리며 하루를 보냈었는데

 

오늘 느닷없이 롯데백화점에 가서 그 초밥을 먹고 싶다니.. 안갈수가 없겠죠.

 

일주일에 한번 쉬는날엔 병원도 가고 대전 본가에도 가고 이것저것 바쁘지만

 

그래도 와이프랑 한끼 외식도 하나의 즐거움이랍니다.

 

 

사실 저는 그리 큰기대를 하고 가진 않았네요.

 

장사를 해본사람은 해본음식은 잘 안먹게되는거..... 많이들 그러시드라구요. 저역시 별로... 였는데

 

오늘 롯데백화점 지하 1층 카르파쵸에 가서 정말 정신없이 뚝딱 해치워 버렸네요.

 

흠..... 또먹고싶네... ;;

 

 

▶ 전주 셀러드 대박!! 초밥 맛집 롯데백화점 1층 카르파쵸 강추합니다.

 

 

일단 2인분이라고 하기엔 좀 많은 수준인데... ㅋㅋㅋㅋㅋ

 

얼마나 맛있던지 와이프랑 숨도 안쉬고 냠냠 폭풍흡입... ㅎㅎ

 

한국인의 자존심 마지막 한개가 아니라 3개를 남기고....

 

새우초밥과 게맛살 초밥 그리고 정체를 알수없는 알초밥이 남았네요.

 

ㅋㅋㅋㅋㅋ 서로 당신 더 먹어... 그러다가 제가 2개를 꿀꺽해버렸네요.

 

저 이런 사람아닌데... 오늘은 와이프를 제끼고 제가 2개를 먹어버렸답니다.

 

아.. 정말 맛있네요. 이건 실화입니다.

 

전혀 비림 없이 상쾌하고 셀러드는 비쥬얼과 맛이 최강입니다.

 

왜 아직까지 이런곳을 몰랐을까요????

 

 

▶ 전주 셀러드 대박!! 초밥 맛집 롯데백화점 1층 카르파쵸 강추합니다.

 

 

바닥까지 긁어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된장국물도 어쩜그리 딱 입맛에 맞는지......

 

뭐 하나 흠잡을게 없는 카르파쵸... 사장님도 얼마나 친절하고 좋으신지

 

맛나다... 정말 맛나다... 강추합니다.

 

사장님에게서 맛이 절대 변할거 같지 않은 그런 맛집 포스가 느껴지네요.

 

 

▶ 전주 셀러드 대박!! 초밥 맛집 롯데백화점 1층 카르파쵸 강추합니다.

 

아는집아니냐구요? 돈받았냐구요? 절대 아님.....

 

걍 저는 제와이프랑 다니면서 정말 맛난집만 포스팅해드리는 재미에 산답니다.

 

정말맛난집에 기준은 일단 와이프구요. 저는 그냥 보통입맛이에요.

 

하지만 절대 맛없는곳은 사진도 안찍음요.

 

제가 올려드린곳이 몇곳있는데 다들 공통점이 사장님들이 아주 좋으시다는거~~

 

그리고 음식이 정갈하고 변하지 않을거 같은 믿음을 주신다는거죠.

 

 

만약 카르파쵸보다 더 맛난곳이 있다면 아마도 정말 최고급 일식집이 아닐까요?

 

그런곳에서도 먹어보긴 했는데 아 정말 요집 맛나용~~

 

포장해서 몇시간 후꺼 먹어보고 요렇게 꼭 다시 찾아온거 보시면 아시겠죠.

 

담에 또 꼭 가고싶은 셀러드와 초밥 대박입니다.

 

아 그런데 요기 카르파쵸는 명함도 없으시다네요. ㅋㅋㅋ

 

홍보도 안하시고 그냥 음식만드시는 일에만 집중하시는듯해요.

 

가게 전화번호도 사장님 핸드폰 번호밖에는 없으시다고 하셔서 여쭤보지는 않았답니다.

 

 

 

 

★ 카르파쵸 주소는 제가 인터넷 검색해서 올려드립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2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971 롯데백화점 지하1층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