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객사(고사동) 고기 맛집, 전주 한옥마을 맛집으로 미누 참숯갈비 추천

728x90
반응형

요즘 갑자기 맛집선정이 아주 좋네요. 덕분에 살은 계속 찌고 있고....

 

역시 전주는 맛집천국인거 같긴 한데 매번 블로그 검색하거나 프랭카드 걸려있는집은

 

실망이 좀더 크다는 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런가요 ;;

 

블로그 검색하시면 꼭 제일 끝머리에 금품을 제공받았는지 써있다는거 다들 아시죠 ^^

 

일상 블로거 중에는 저처럼 정말 맛난집만 골라서 올리시는 분들도 많다는거 알아주세용 ~

 

오늘은 어제 같은 미용하시는 원장님 개업식에 갔다가 뜻하지 않게 저녁 식사대접을 받았답니다.

 

역시 전주 맛집은 전주 분들한테 소개받아야 정석인거 같네요.

 

 

저는 지리를 잘 몰라서 어디가 어딘지... 하지만 와이프는 전주가 고향이라 잘 알더라고용.

 

바로 전주 객사(고사동) 한옥마을과 라마다 호텔 근처에 있는 미누 참숯갈비에 갔는데

 

밑반찬 이나 돼지갈비 양념이 또한 아주 아주 맛있다는거......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요말이 따~~악 어울리는 전주 고기맛집

 

전주 객사(고사동)고기 맛집, 전주 한옥마을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일단 "담양" 정통 숯불갈비 미누는 2017년 3월 24일날 오픈하셨는데 요기가 전주 본점이세요.

 

오픈 기간상 아직 소문이 나려면 멀었다 싶겠지만 역시 맛집은 소문이 금방나나보네요.

 

저녁시간엔 엄청나게 많은 손님이 오신다고 하십니다.

 

 

조금 특색있게 미누의 장점은 단체회식이나 귀빈접대맛집이라고 할까요.

 

 

아직 이른데도 많은 예약이 잡혀있는데 인원수가 보통 2~40명 정도네요.

 

전주 미누 참숯갈비 단체예약 문의 : 063) 277 - 9577

 

 

 

★ 전주 객사(고사동) 고기 맛집, 전주 한옥마을 맛집으로 미누 참숯갈비 추천

 

오픈한지 몇달 안되서 외관이나 실내도 깨끗하고 산뜻하답니다.

 

식사하기에 조금 이른시간이라 분주하게 저녁준비하시더라구요.

 

요기 셀러드바 엄청맛나는데 무료 셀프리필이랍니다.

 

우리 식구들 델꼬가면 싹쓸이도 가능할듯... ㅎㅎㅎㅎ

 

오늘은 귀한 손님이랑 와서 살짝 배만 두둘기고 가야겠죠. ㅋㅋㅋ

 

 

★ 전주 객사(고사동) 고기 맛집, 전주 한옥마을 맛집으로 미누 참숯갈비 추천

 

 

미누 특선 코다리찜이 별미네요. 마지막에 서비스로 한마리 더 챙겨먹었답니다. ㅋㅋ

 

 

메인 돼지양념갈비... 등장!!!

 

너무 좋은게 거의 다 익혀서 초벌구이해서 나오기 때문에 타는일이 거의 없네요.

 

이모님 웃으시면서 하시는 말씀 " 지금 드셔도 되는데 먹다가 안익었으면 익혀서 드세요 " 헐....

 

덕분에 저도 좀 웃었네요 ^^

 

계절별로 다르긴 하겠지만 양파하고 상추셀러드... 완전 대박이랍니다.

 

 

★ 전주 객사(고사동) 고기 맛집, 전주 한옥마을 맛집으로 미누 참숯갈비 추천

 

 

요상태에서 원래 한병마시기로 했었는데 소주 1병 추가해서 마무리 했답니다.

 

역시 좋은분과 맛난집에서 마시는 소주가 단연 최고네요.

 

 

사실 저는 맛집포스팅 전문은 아니에요.

 

일상 블로그도 아닌데 와이프랑 이곳 저곳 식사하러 다니면서 맛난집이 있으면 올려드립니다.

 

모든 맛은 상대적으로 먹는 분들에 따라서 맛나다 아니다가 다 다르겠지만

 

미누 숯불갈비는 소중한분이라면 꼭 한번 같이 와보고 싶은... 음식에 정성이 담겨있네요.

 

저도 얼마전 결혼한 아들과 며느리, 사돈내외분도 꼭 한번 모셔와야겠단 생각이듭니다.

 

 

요기 점심특선도 있는데 검색창에 "전주 미누 숯불갈비"치시면 홈페이지가 나온답니다.

 

 

댓가성이 없는 포스팅이니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용.

 

 

특히 단체모임이나 가족모임 장소로 넓은 주차장이 있어 딱인거 같아요.

 

 

전주 단체예약/가족모임 미누 숯불갈비 예약문의

 

063) 277 - 8577

 

 

 

 

 

 

 

▶ 전주 객사(고사동) 고기 맛집, 전주 한옥마을 맛집으로 미누 참숯갈비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225번지 라마다 호텔 맞은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