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한옥마을 한우/떡갈비 맛집 오목대사랑채의 "한우 불낙전골" 추천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로 나들이를 갔네요 ^^

 

숙모님을 모시고 저희 가족이 즐겨먹는 "한우 불낙전골"을 먹으러 갔답니다.

 

제 맛집 포스팅은 입맛이 제법 까다로운 와이프가 맜있다고 하는 집만 무상으로 올린답니다.... ㅎㅎ

 

입맛이라는건 제각기 다르겠지만 적어도 와이프가 맛있다는건 누구한테 추천해도 욕은 안먹더라구요.

 

암튼 오늘은 한옥마을 한우/떡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오목대사랑채의 한우 불낙전골 추천드립니다.

 

그밖에 유명한 오목대사랑채 메뉴로는

 

왕갈비탕, 떡갈비, 매생이갈비탕, 한우불고기, 매운갈비찜도 있답니다~

 

 

★ 전주 한옥마을 한우/떡갈비 맛집 오목대사랑채의  "한우 불낙전골" 추천

 

 

 

메뉴판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우불낙전골 가격이 1인분에 21,000원이다보니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정말 국물맛이 끝내주는 한우불낙전골이랍니다.

 

언제나 맛이 변함이 없어서 대접해 드리고 싶은 좋은 분들과 함께 하는 오목대사랑채랍니다.

 

 

★ 한우 불낙전골 손질법 동영상

 

 

사리를 넣고 끓이면서 낙지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용 ^^

 

 

★ 오목대 사랑채 한우 불낙전골 시식전 동영상

 

 

한우불낙전골 끓는 소리와 냄새가 침샘을 자극한답니다.

 

뚝배기 불고기에 새우 낙지가 어우러지고 사리가 더해져 굉장히 진한국물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 전주 한옥마을 한우/떡갈비 맛집 오목대 사랑채 사진

 

한옥마을 떡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불낙전골 소개받고 가봐서

 

아직까지 다른건 먹어보지 못했네요.

 

저희는 한번 꼬치면 그것만.... ㅋㅋㅋㅋ

 

다른건 도전 정신이 아주 많은거 같은데 음식은 한번 먹어보고 맛나면 그것만...

 

 

★ 전주 한옥마을 한우/떡갈비 맛집 오목대사랑채 내부

 

 

★ 전주 한옥마을 한우/떡갈비 맛집 오목대사랑채의  "한우불낙전골" 밑반찬

 

 

그냥 다 깔끔하고 입맛돋구는 밑반찬들입니다.

 

 

모자라는 밑반찬은 인심 후하게 척척 갖다주시네요.

 

 

너무 행복해 하는 와이프와 숙모님... 이슬이와 건배~~

 

넘 맛있어서 그런지 숙모님이 자꾸 본의아니게 흘리셔서.. ㅋㅋㅋ 결국 앞치마 동원~

 

항상 입이 짧으셔서 잘 못드셨는데 요즘 맛집 다나시면서 엄청 잘드시니 기분이 좋네요.

 

전주 한옥마을로 여행오시면 국물맛이 정말 끝내주는 오목대사랑채 추천해드립니다.

 

 

 

 

 

★ 전주 한옥마을 한우/떡갈비 맛집 오목대사랑채의  "한우불낙전골" 추천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