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전북대] 맛집,술집,포장마차,광장숯불갈비로 유명한 광장포차타운을 소개합니다.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전주/전북대 맛집,술집,포장마차,숯불갈비로 유명한 광장포차타운을 소개해드릴게요.

 

전주에 이사온지 3년이 넘었는데 아는 동생 15년 단골 포장마차라고 하는데 정말 분위기가 좋네요 ^^

 

아주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니 만큼 수식어도 굉장히 많은 광장포차타운 외관부터 볼게요.

 

 

★ [전주/전북대] 맛집,술집,포장마차,숯불갈비로 유명한 광장포차타운을 소개합니다. 간판입구

 

 

일단 외관에서 부터 뭔가 맛깔스러움이 느껴지는 그런분위기가 팍팍 느껴지네요. ㅎㅎ

 

전주 전북대 맛집, 술집, 광장포차타운, 광장의달, 시골집, 옛날집, 광장의명물, 전주의명물 등등

 

이런곳이 다 있구나 할정도의 포스가 느껴지는 이곳 왠지 술맛도 좋을거 같다능... ㅋㅋㅋ

 

 

 

★ [전주/전북대] 맛집,술집,포장마차,숯불갈비로 유명한 광장포차타운을 소개합니다. 메뉴판

 

안주 또한 가지수가 엄청 많네요.

 

보통은 가지수 많은데는 가지말라고들 하는데 여긴 절대 재료가 오래되지 않을듯하네요.

 

동생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옛날 포장마차 몇개를 합쳐놓은 듯한 안주네요.

 

눈에 확들어 오는건 요즘은 거의 먹어본적없는 고갈비와 와이프가 좋아하는 왕새우소금구이네용.

 

하지만 실제로 시킨건 동생 추천으로 닭발, 닭똥집, 주먹밥을 시켰답니다.

 

 

★ [전주/전북대] 맛집,술집,포장마차,숯불갈비로 유명한 광장포차타운을 소개합니다. 안주

 

콩나물국은 써비스로 주셨고 나온 안주 비쥬얼이 듁음이네요. ㅋㅋㅋ

 

정말 전주의 명물 다운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오랫만에 동생과 맛깔스런 안주와 한잔~~ ㄱㄱ ㅑ ~

 

옛날생각도 나고 기분도 업되는 기분좋은 광장포차타운~~

 

[전주/전북대] 맛집,술집,포장마차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 찾아가시는 길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1가 1314~20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