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냉면 맛집 사골육수와 함께하는 물냉면, 비빔냉면, 만두 전문 삼천동 모정 산골냉면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전주에 이사온지 3년째 와이프가 냉면 먹고싶다고 할때가 많아서 이곳 저곳 소개도 받아보고

 

지나가다가 맛나게 생긴집이 있으면 먹어보기도했는데 전혀 맛나다 할만한곳은 없었답니다.

 

엄청 까탈스럽지는 않지만 그래도 먹어보고 맜있다 없다는 솔직히 평가 할 수 있을 정도는 된다고 생각해서

 

전주 효자동 삼겹살 맛집 백탄 참숯갈비집도 소개해 드린적이 있고

 

매일 마시는 삼천동 분위기 좋은 커피숍 커피니도 소개해드린적이 있네요.

 

블로그 포스팅은 항상 제가 직접 경험해본거나 먹어본걸 올리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카더라 통신이 아닌 정말 직접 먹어본걸 올리고 있어 이번이 3번째 맛집 소개랍니다.

 

개인 입맛에 따라 100기준해서 80정도는 좋아하실거라 확신합니다.

 

저희가 벌써 일주일만에 5번째 먹는중이랍니다. ㅎㅎㅎㅎ

 

 

 

★ 전주 냉면 맛집을 찾았네요. 오리지날 사골육수와 함께하는 물냉면, 비빔냉면, 만두 전문 모정 산골냉면을 추천합니다

 

 

 

처음 아무 생각없이 물냉면 곱배기를 2개 시켜 먹었는데... 고소한 땅콩맛과 육수맛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헐 이런 정말 맜있네... 국물까지 다 마셔버리긴 처음이었네요.

 

첫 국물을 떠먹고 바로 만두도 한개 시켰는데 와 정말 만두가 끝내주게 맛있네요.

 

속도 꽉차고 전혀 비리지도 않고 냉면과 조합이 딱 맞는다고나 할까요.

 

암튼 물냉면과 만두에 반해버렸답니다. ㅎㅎㅎ

 

곱배기와 만두는 좀 버겁네요. 양이 좀 많답니다. ㅎㅎ

 

 

둘째날은 비빔냉면과 만두를 시켜먹었네요.

 

와~~~우 비냉이 이렇게 맛있는곳은 처음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이날 이후로 전 비냉하고 만두만 ㅎㅎㅎㅎ

 

하지만 물냉면도 정말 맛나답니다.

 

5번째 먹고 있는데 비냉 4번 물냉1번 만두 4번 먹고 있네요. ㅎㅎ

 

저희 샵 고객님들과도 2번 같이 포장해서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시네요 ^^

 

 

★ 모정 산골냉면 안내

 

비싸지도 않고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정말 숨겨져 있는 냉면맛집을 찾은거 같아요.

 

깔끔한 냉면이 고프신분이 계시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오픈하신지 3년 되셨다고 하시네요.

 

큰길가에서 한블럭 들어가 있는데 삼천동 웅이네 감자탕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제 블로그 포스팅은 업체 홍보용 포스팅은 하지 않습니다.

 

제가 직접 경험해본것만 올려드리고 있네요.

 

 

찾아오시는 길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595-13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