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삼천동 순대국밥/돼지국밥 맛집이 생겼네요. 서부시장 서부피순대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저녁 늦게 일마치고 와이프랑 마실삼아 살 살 걸어가다가 새로 생긴 순대국밥 집이 눈에 띄였네요.

 

와이프가 냉면 만큼 가끔 먹고싶다는 피순대가 눈에 확띄이더라구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신듯 가게는 깔끔하시네요.

 

와이프가 냄새에 민감해서 자리에 앉아 마자 여기 냄새 안나죠?

 

이런 질문을 막 하더라구요. 헐.... ㅋㅋㅋ 친절하게 안난다고 말씀해주시는 사장님

 

첫날이니 뭐 사진 같은건 안찍고 아주 맛나게 돼지국밥과 순대국밥을 나란히 한그릇씩 비웠답니다.

 

물론 참이슬도 한병~~~

 

아 냄새도 안나고 맛나다.... 사장님 순대국밥 2개만 포장해 주세요~~

 

갑작스런 와이프의 포장주문... ㅎㅎ 내일도 사실 바쁜 일정이라 밥하기가 그래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어머님이 서부시장서 40년 전통이셨다네요.

 

본인은 10년간 떠돌다 다시 순대국밥을 하시는 거라고... 어쩐지 육수와 양이 푸짐하더라니... 일단 굿~!!

 

 

오늘은 서부 피순대 방문 2번째 날이랍니다.

 

먹는걸로는 3번째 인데 그냥 맛나서 소개해드리는 거에용~~~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입맛은 각자 다 다르겠지만 전 와이프랑 저랑 맛나다 하면 포스팅에 올려드립니다. ㅎㅎ

 

사장님하고는 아무 사이도 아니구용. 그냥 서비스도 안받고 무상으로 올려드려용^^ ㅋㅋㅋ

 

 

★ 전주 삼천동 순대국밥/돼지국밥 맛집 추천합니다.

 

 

왼쪽이 돼지국밥이고 오른쪽이 순대국밥이랍니다.

 

양은 정말 엄청 푸짐하답니다.

 

순대국밥/돼지국밥 밑반찬으로는 역시 깍뚜기와 양파 그리고 고추와 마늘이겠지요.

 

이상하게 음식점에 가면 양파가 맛난집이 있더라구요.

 

잘 안먹게 되는 양파를 2접시나 비웠네요. 저번에도 그렇고....

 

아 맞다 요기 밥이 정말 좋은 쌀을 쓰시나봐요.

 

맛이 정말 정말 좋아요.

 

예전에 밥집은 쌀이 좋아야해.. 라고 누군가 말씀하셨는데 제대로 지키는 집은 별로 없더라구요.

 

여긴 정말 좋은 쌀을 쓰시는게 확실합니다.

 

 

아 넘 배고파서 막 먹으려고 하는데 와이프가 사진부터 찍으라고 해서 ㅋㅋㅋㅋㅋㅋ

 

사실 와이프도 맛난집은 포스팅해주라고 좀 보채는 편이에요.

 

전주 온지 3년째인데 사실 아는 사람도 많지 않고 맛난집도 그렇게 많은건 아니더라구요.

 

항상 가는집만 가게 되는데 맛난집은 왜케 사장님들 심성이 좋으신지.... ㅎㅎㅎㅎ

 

 

★ 전주 삼천동 순대국밥/돼지국밥 맛집 추천합니다. 내부 메뉴판, 가격표

 

 

이제 순대국밥과 돼지국밥을 맛봤으니 천천히 많은걸 먹어봐야겠네요.

 

저도 소주한잔 하는거 좋아해서 일끝나고 간단하게 하고싶은데 마땅한데를 못찾고 있었거든요.

 

아쉽게 영업시간은 저녁 10시지만.... 저희가 오래 먹는편이 아니라서

 

손님 오시면 늦게 까지도 하신다고 하시네용 ^^

 

사장님 혼자서 주방과 홀을 다하셔서 믿음이 더 팍팍 간다는거~~~

 

 

★ 전주 삼천동 순대국밥/돼지국밥 맛집 추천합니다. 외부 전경과 명함

 

서부시장에서 40년 전통이셨으니 혹시 옛날 그맛을 기억하고 싶으신 분들 계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밥맛 좋고 냄새 전혀 안나고 양도 많고 술한잔 하기에 딱 좋은 삼천동 맛집이네요.

 

 

 

헐 사진이 흔들렸는데 그냥 넘어갈게요. ㅋㅋㅋㅋㅋ 귀차니즘~

 

완도수산 맞은편이랍니다.

 

 

제가 쓰는 맛집 포스팅은 절대 댓가를 받고 하는 포스팅이 아니랍니다.

 

제 와이프와 제가 직접 먹어보고 맛난곳만 소개드립니다.

 

저희 하고 입맛이 안맞는 분들이 계시다면 죄송합니당 ^^

 

하지만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밥맛은 100점이구요 한잔하러 또 와야지 고런 생각이 드는 포근한 식당이에용 ^^

 

아 맞다 오늘도 순대국밥 2인분 포장해서 갔답니다.

 

전주 삼천동 순대국밥/돼지국밥 맛집으로 서부피순대 추천~~드립니다.

 

 

 

 

찾아가시는 길

 

삼천동 완도수산 맞은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