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추억의 기차여행, 남도해양관광열차 S-Train(에스트레인)타고 가자~!!

728x90
반응형

여름 휴가로 전주에서 여수로 놀러갔네요.

 

친한 원장님 내외분이랑 맛난 회도먹고 1박 후 여수 엑스포역(EXPO)에서 다시 전주로 기차여행을 했답니다.

 

3년 만에 떠나보는 휴가라 기분 좋게 보내긴 했는데 시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웠네요.

 

여수에서 전주로 가는 기차표를 끊고 이곳 저곳 둘러보았답니다.

 

 

먼저 여수 엑스포역(EXPO) 기차시간표 등등 올려드릴게요.

 

 

거북선도 있고

 

 

 

스카이 타워 전망대도 있는데 들어가 보진 못했답니다. 아쉽~~

 

다음번에 오면 꼭 크루즈도 타보고 자전거도 대여해서 이곳 저곳 구경다녀야 겠어요.

 

★ 여수 엑스포역 기차시간표

 

혹시 몰라서 열차시간표 올려드립니다.

 

오늘의 하일라이트는 남도 해양관관열차 에스트레인(S-Train) 4874열차에요.

 

처음 기차 외관을 보고 아 뭐 이런 촌스런 기차가 있지.... 비둘기호인가 ;; 이랬답니다. ㅋㅋㅋㅋ

 

비둘기호라는게 있긴 있는 기차인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뭔가 이상한 느낌으로 기차에 올랐는데 이게 웬걸... 눈이 번쩍 뜨이는 이상한 추억의 모습들.....

 

와이프가 넘 신기하고 좋은가 보네요.

 

와이프랑 여기 저기 막 헤집고 다녔답니다.

 

좌석이 반이고 나머지는 녹차와 홍차등을 마실 수 있는 곳으로 나눠져 있네요.

 

 

저희는 홍차2잔을 시키고 바로 옆칸이 추억의 레스토랑이라고 해서 구경을 갔답니다. ㅎㅎ

 

6070 추억으로 한번 가볼게요.

 

 

좋은 느낌의 시도 읽어봤네요.

 

어쩌면 정말 나도 모를뻔했네요. ㅎㅎ

 

 

추억의 사방치기가 맞나요? ㅋㅋㅋ

 

 

요건 오징어를 그려놓은거 같은데 어릴적 농담이 생각나네요.

 

금 밟아서 사망~~~~

 

 

어릴적 포스터 공모전도 생각이 나고

 

 

10대 후반에 음악감상실도 기억이 나네요.

 

 

아 정말 추억의 가수들이네요. 고 김현식님, 아바, 이글스, 유재하 등등

 

 

노란옷입은 4인조 그룹 놀란스.... 아 정말 오랫만이네요.

 

빤짝하고 사라졌던 그룹같은데... ㅎㅎ 반갑다 ~놀란스

 

 

헐 장발자.... 출입금지...

 

 

안성기 주연 고래사냥, 로보트 태퀀V, 마루치아라치 다 정말 오랫만이네요.

 

황금박쥐는 어딨지??

 

 

보물섬 모아두고 보던 추억이.....

 

 

쎈스 쩌는 표어... 그땐 정말 이런 표어들이 많았죠.

 

와이프랑 30여분 넘게 추억을 구경하고 다녔네요.

 

여수엑스포역에서 전주역까지는 보통 1시간 12분 정도인데 추억의 남도해양관광열차는 1시간 30분 정도 걸리네요.

 

잠깐이지만 추억에 빠져본 아주 기분 좋은 기차여행이었답니다.

 

 

 

★ 남도 해양관광열차 에스트레인(S-Train) 운행 시간표

 

잠깐의 추억이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남도 해양관광열차 에스트레인 4874열차를 이용해보세요.

 

 

 

아 그리고 녹차수도 보성 4호실칸에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

 

짧은 휴가 였지만 추억의 기차여행때문에 훈훈해졌네요.

 

가끔 추억으로 돌아가 보는것도 상당히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