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삼천동 막걸리골목 근처 분위기 좋은 커피숍/카페 커피니(COFFEENIE)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 막걸리골목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커피숍 커피니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커피니(COFFEENIE)브랜드가 생소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 벌써 222호점이 생긴 나름 퀄리티높은 전국구 커피숍/카페네요.

 

삼천동 커피니 커피숍/카페는 전주에서 9호점인데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 근처에 있답니다.

 

제가 커피니를 추천드리건 저희샵 고객님들과 거의 매일 몇잔씩 마시고 있어 그 맛과 향을 너무 잘 알기 때문이랍니다.

 

커피를 잘 안마시는 저도 사실 커피니 카페모카는 정말 기분좋게 마시고 있답니다.

 

적당한 달달함과 향이 죽음이랄까... ㅎㅎㅎㅎ

 

저희 샵 고객님들이 주로 마시는건 역시나 아이스/핫 아메리카노가 제일 많지만

 

가장 잘나가는건 "망고스무디" "바닐라라떼" 라고 하네요

 

 

★ 바른커피/맛있는커피 커피니(COFFEENIE)를 소개합니다.

 

 

커피숍은 브랜드만 가지고 있다고 다 같은 맛이 나는건 아니죠.

 

직원 한테만 맡겨 놓고 대충 운영하는 커피숍/카페 가 아니라 사장님 내외분이 매일 나와서 직접 관리를 하시기 때문에

 

언제나 청결하고 분위기 좋은 전주 삼천동에서 꽤 괜찮은 커피숍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 아메리카노 한잔이 2,800원 밖에 안하네요.

 

 

★ 전주 삼천동 커피숍/카페 커피니(COFFEENIE) 분위기

 

옆테이블과의 적당한 간격으로 복잡하지 않은 여유로움을 갖을 수 있는 편한함이 있네요.

 

창쪽을 좋아하시는분이나 혼자서 커피를 즐기시는분, 안쪽에서 조용한 대화를 원하시는 분, 탁트인 중앙을 좋아하시는 분들

 

모든 분들을 충족시켜줄만한 테이블이 준비가 되어 있네요.

 

저도 매일 커피 테이크아웃을 하며 느끼는 거지만 참 분위기 좋은 커피숍인거 같아요.

 

이사진들은 아침 9시에 가게 오픈하자마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주문하면서 찍은거라 손님은 없답니다.

 

 

★ 삼천동 커피숍/카페 커피니 전체 메뉴

 

 

 

이중에서 제일 자주마시는 메뉴는

 

역시 아이스/핫 아메리카노 2,800원 3,300원 3,800원 싸이즈별로 있는데 저희 와이프는 3,800원 특대를 마신답니다. ㅎㅎ

 

영웅 디자이너쌤은 카페라때와 미숫가루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자몽에이드를 주로 마시고

 

저는 온리... 카페모카 펜인데 아들이 절 위해 가끔 미숫가루 라떼를 사주기도 한답니다.  ㅎㅎㅎ

 

우리 가족들의 평점은 언제나 Very Goooooood~~~이랍니다.

 

커피향이나 맛은 취향의 차이가 있지만 전 사장님 내외분 성격을 잘 알기 때문에 믿음이 확실히 더 간답니다.

 

커피니는 바른커피/맛있는 커피에 최고 중점을 두고 있다네요.

 

 

☞ 바른커피 / 맛있는 커피를 지향하는 커피니~

 

 

★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추천 메뉴

 

역시 여름엔 빙수가 제격이죠.

 

거기에 다른 커피숍에는 없는 100% 제주에서 물건너온 한라봉비안코, 한라봉스무디 등등

 

 

 

★ 커피니 직원 은주씨가 제일 먹고 싶어하는 메뉴

 

제가 살짝 여쭤봤어용. 메뉴 만드시면서 어떤게 제일 드시고 싶으세용~~~

 

거침없이 나오시는 대답... ㅋㅋㅋ 계절 과일 주스 (딸기)와 망고 스무디라고 하시네요.

 

만들면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ㅠㅠ

 

 

★ 커피니 사장님 추천 메뉴는 뭘까요?

 

한라봉비안코, 마카롱프라페, 한라봉스무디, 쿠키엔크림프라페, 자몽에이드, 망고스무디 등등이 있으시네요.

 

사실 전부 다 ~~ 맛있다고 하시는데 전 아직 다 안먹어봐서... ㅋㅋㅋㅋㅋ

 

 

정말 맛나게 생겨서 먹어보고 픈게 많이 있네요.

 

꿀고구마와 미니케익, 쿠키류는 몇가지 먹어봤는데 맛이 상당히 좋습니당~

 

전주 막걸리골목을 찾아주시는 방문객분들도 가까운 곳에 커피니가 있으니 꼭 한번 들러주시는건 어떨까용 ^^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커피숍 커피니를 이용해 보세요.

 

 

 

 

 

★ 커피니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주소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2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오전 09:00 ~ 오후 11:30분까지인데 손님이 계실땐 좀더 있을때도 많다고 하시네요.

 

063) 223 - 1922

 

 

이상 전주 막걸리골목 근처 분위기 좋은 커피숍/카페 커피니(COFFEENIE)소개를 마칩니다.

 

항상 하루를 향과 맛 좋은 커피니 아메리카노와 시작하는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