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삼겹살 맛집 백탄 참숯불갈비, 효자동 칼집 삼겹살

728x90
반응형

전주에 이사온지 2년이 넘었는데 여기 저기 맛집이라고 해서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그냥 딱 삼겹살 맛만 놓고 본다면 제와이프와 저는 효자동 백탄 참숯갈비를 선택했네요.

 

칼집 삼겸살이라고도 하는데 특별한 비법이 있으신듯하고 고기도 두툼하고 사장님, 사모님 두분다 정말 친절하세요.

 

특히 한테이블이 나갈때마나 연기 배관통을 닦아 놓으시는 청결함도 눈에 쏙 들어오네요.

 

제 와이프는 정말 백탄 참숯갈비 매니아에용. ㅎㅎㅎ

 

일과를 마치고 11시나 12시 쯤에 주로 가는데 언제나 대만족하고 온답니다.

 

이번엔 멀리 광주에서 슈퍼파워오디션 업스타일부문 결승 진출한 서 영재 군이 저희 샵에서

 

업스타일 공부를 하고 있는데 넘 열심히 고생하는거 같아서 외식을 나왔답니다.

 

 

정말 도톰하니 맛깔스럽게 구워진답니다.

 

삼겹살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느낌은 처음 받아봐서 저도 아주 좋아하는 곳이죠.

 

저는 가면 무조건 추억에 도시락 하나 시켜서 먹는데.. ㅋㅋ 정말 추억이 돋아용.

 

도시락 들고 칵테일 흔들듯이 마구 흔들어주면 맛있는 비빔밥이 완성~~!!!

 

이밖에 누룽지와 짜파게티도 있어용~~

 

 

메뉴판 한번 보고 갈게요.

 

 

 

ㅎㅎ 저는 칼집삼겹살만 먹어본거 같아요. 넘 맛나서 다른건 안먹어봤어용.

 

후식으로는 추억에도시락, 짜파케티, 양푼라면, 누룽지를 먹어봤는데 다 맛나더라구요.

 

자 본격적으로 칼집삼겹살을 구워봅니당~~

 

 

 

맛난 삼겹살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동반자 참이슬과 아주 아주 맛나게 한잔했답니다.

 

저는 맛집블로거가 아니에용~~ 맛집 소개가 이번이 처음이랍니다. ㅎㅎ

 

백탄 사장님도 제가 올리는거 모르시니까... ㅋㅋㅋ

 

삼천동 마벨 미용실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해보세용. 혹시 맛난거 더 주실지도 몰라용.

 

 

그래도 제 점수는 사장님 내외분도 서비스도 포함해서 90점 이상드립니다.

 

기분 좋게 먹고싶을때 찾는 백탄참숯갈비 아주 맛나답니다.

 

간판사진도 안찍고 ㅋㅋㅋㅋ 뭐 대충 대충이지만 맛이 제일 중요하자나요.

 

오늘도 대만족하고 갑니다.

 

 

 

 

 

찾아오시는 길

 

063) 236 - 116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