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삼천동 생선가게, 싱싱한 문어 숙회 최고랍니다.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생긴지 얼마 안된 생선가게 쌍고동 소개드려요.

 

일단 소개 해드리는 이유는 부부가 같이 운영하시는데 ㅋㅋ 사장님 인심이 정말 후하세용 ^^

 

주변에 좌판 생선가게가 몇군데 있긴 한데 요긴 정식 허가를 내고 하시는 곳이네요.

 

오며 가며 물건을 간간히 보곤 하는데 싱싱한걸로 새벽시장 경매로 물건을 띠어오시는거 같아용.

 

이런 생선이나 야채가게는 당연히 부지런하신분과 맘씨 좋은 사장님껄로 사셔야 하겠죵. ㅎㅎ

 

 

이번엔 문어숙회를 떳는데 미용실이라 냄비와 가스가 마땅치 않아서 삶는걸 부탁드렸답니다.

 

흔쾌히 삶아 주셨는데 역시나 전문가가 삶아야 되겠더라구요.

 

 

▶ 삼천동 생선가게 쌍고동 싱싱한 문어숙회

 

 

 

맘씨 좋으신 사장님 내외분이 직접 삶아주신 문어숙회 맛이 정말 좋았네요.

 

 

 

위치는 삼천동 삼익수영장 로타리 쪽에 있답니다.

 

쌍고동 전화번호 : 063) 229 - 7710

 

핸드폰 연락 : 010 - 5214 -7710

 

 

요즘은 문어철이 아니라 새벽시장에서 경매를 받아야 하는데 아마 비용이 제법 비쌀꺼에용.

 

문어숙회 집에서 드실분들은 꼭 사장님하고 상담해보세요.

 

기타 생물도 좋은걸로 많이 갖다 놓으시니 마실삼아 한번 방문해 보세용.

 

 

 

 

초저녁인데도 물건이 거의 다 빠졌네요.

 

싱싱한 생물과 냉동 생선이나 새우, 문어, 고등어, 갈치, 미더덕, 홍합 등등 제법 많은 가지수를 취급하시네요.

 

 

삼천동에서 단골하고 싶은 생선가게로 쌍고동 생선가게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