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피순대&순대국밥 맛집 우아동 우리순대집 추천

728x90
반응형

가족과 함께 오붓한 저녁식사를 즐겼네요.

 

우아동에서 살던 며느리가 너무 맛나다고 자랑한 피순대, 순대국밥 맛집 우리순대집으로 향했답니다.

 

그리 큰 기대는 안하고 갔었는데 피순대 정말 맛나네요. ㅎㅎ

 

순대국밥도 특을 시켰는데 양과 맛이 정말 맘에 쏙 들더라구요.

 

역시 맛집의 세계는 다녀봐야 진가를 알수 있는거 같죠.

 

순대국밥 특으로 4개 피순대 한접시를 시켰는데 피순대를 한접시 추가했어요.

 

 

요거 요거 맛납니다. ㅎㅎ

 

와이프 정말 맛나다고 빨리 올리라고 해서 찍었네요.

 

 

순대국밥도 비쥬얼과 맛이 정말 좋구요

 

 

특이라 그런지 양도 어마어마 해요.

 

 

와이프랑 저는 너무 배불러서 밥은 손도 안댔어요. ㅎㅎ

 

 

피순대가 너무 맛나서 다 먹기전에 한접시 추가~~

 

 

요놈이 피순대와 일품조합이네요.

 

초장에 들깨가루를 첨가해서 찍어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아요.

 

 

 

피순대 만원 ;; 순대국밥 육천원 ;;

 

손님이 없을 수가 없겠죠.

 

며느리 덕에 좋은 피순대, 순대국밥 맛집을 찾았네요.

 

조금 멀어서 흠이지만 가끔 들려서 먹어야 겠어요.

 

 

 

일하시는 분들 모두 표정도 밝고 친절하셔서 정말 대만족이었네요.

 

 

담번엔 특이 아니라 보통으로 시켜서 밥까지 다 먹고 가야겠어요.

 

 

우아동 피순대, 순대국밥 맛집 우리순대집 강력 추천입니다.

 

 

우리순대집 전화번호 : 063) 242 - 8077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