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삼천동 꾸지뽕 냉면맛집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

얼마전 새로 생긴 꾸지뽕 냉면 맛집 추천드립니다.

 

와이프랑 마실 삼아 삼천동에서 소방서 앞에 있는 롯데마트가는길에

 

새롭게 생긴 냉면집이 있더라구요.

 

늦은 저녁시간인데 냉면이 먹고싶다고 하는 와이프... ㅋㅋ

 

눈에 딱 들어오는 꾸지뽕 냉면집

 

아무 기대없이 들어갔는데...

 

냉면육수가 기가막히네요. 헐....

 

사모님이 직접 육수를 내신다는데... 넘 맛나당.

 

와이프는 냉면 나는 파전이랑 이슬이 한잔해야겠다.

 

헉... 파전 대박맛나당.

 

이런곳은 꼭 올려줘야겠죠.

 

전주파전

 

파전이 넘 맛나서 사진 찍기 시작~~~

 

전주꾸지뽕냉면

 

먹던 물냉면이지만 너무 맛남

 

전주꾸지뽕냉면

 

요건 사장님이 꾸지뽕 자랑하시면서 사장님 스타일로

 

냉면을 좀 덜어주셨어요.

 

사장님은 면하고 육수에 암것도 안넣고 저렇게 드신다네요.

 

저도 먹어봤는데 그런대로 맛남요. ㅎㅎ

 

 

열무김치는 옛날 엄마가 담가주신거랑 똑같다고 계속 리필~~~

 

 

다음번엔 비빔냉면도 먹어봐야겠네요.

 

소주 마시면서 냉면육수 계속 리필받아서 마셨어요.

 

아 정말 육수가 저렇게 맛나도 되낭.... 최고~~!!!!

 

 

나중에 꾸지뽕에대해서도 포스팅 자세히 올려드릴게용.

 

전주꾸지뽕냉면

 

 

일반 냉면은 면발이 쫄깃거려서 배달시키거나해도 먹을만한데

 

꾸지뽕냉면은 시간이 지나면 풀어지기 때문에

 

바로 그자리에서 시켜드셔야 맛나데용~~

 

 

전주 또다른 냉면맛집으로 꾸지뽕 냉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