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세상에 이런일이 871회 최연소 네일아티스트 신수찬군 전주 삼천동 미용실에서 탈색한번, 탈색두번 후 전체 복구염색으로 컬러체인지

728x90
반응형

전주 완산구 삼천동 희소식이네요.

 

"세상에 이런일이" 871회 방송되었던 최연소 네일아티스트 신수찬군이 12살의 나이로 자격증을 취득했네요.

 

어머님이 먼저 오셔서 펌을 하셨는데 신수찬군 얘기를 하시더라구요.

 

아들이 있는데 혼자 탈색하고 염색을 초록색으로 했는데 맘에 안드신다고....

 

초등학교 6학년이 혼자 탈색과 염색을 했으면 사실 볼장 다 본거거등요... ㅎㅎㅎㅎ

 

근데 실제 신수찬군의 모발상태는 거의 멀쩡 ;; 물론 손상은 있지요. 하지만

 

초등학생의 실력이라고는 믿기지가 않을 정도네요.

 

색을 바꾸고 싶어 하는데 탈색한번 후 웜브라운으로 컬러체인지 복구염색해드렸어용.

 

 

★ 탈색한번 후 컬러체인지 복구염색

 

 

정말 잘생겼죠. 키도 초등학교 6학년이라고 보기 어려울정도구

 

네일아티스트로서 벌써 이름을 날리고 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살짝 늦둥이라는데 보람이... 엄청 있으시겠어용^^

 

 

 

★ 탈색 한번 과정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하는 탈색은 복구탈색이랍니다.

 

모발에 단백질유출을 거의 막아주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 모발손상이 거의 없답니다.

 

 

 

★ 웜브라운 복구염색 시술과정

 

 

 

★ 탈색두번 후 웜브라운 복구염색 후

 

 

본인이 탈색한번 한 후 염색을 한거기 때문에 저희 샵에서는 탈색두번한거지만

 

모발손상은 거의 없고 오히려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는답니다.

 

시술 하는 동안 신수찬군과 SNS에 대해 한시간 넘게 대화를 했네요.

 

제가 50인데 12살 소년과 이런 대화를 하게 될줄은 정말 몰랐지만

 

앞으로 미래가 상당히 기대되는 기재임에는 틀림없네요.

 

 

시술 후 사진은 3일이 지난 후 저희 샵에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이랍니다.

 

 

아무튼 신수찬군 앞으로도 멋진 남자가 되시길 바래용~~

 

 

 

전주 복구염색/복구탈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