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는 복구클리닉과 복구염색으로 모질개선하세요.

728x90
반응형

전주 삼천동/평화동/효자동 손상모발과 상한머리 복구클리닉과 복구염색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저희 샵에서는 기본적으로 헤어크리닉 제품이 첨가되는 무손상 복구펌/복구염색 전문점입니다.

 

간단하게 첨가되는 헤어크리닉과 모발재생을 위한 복구클리닉으로 구분되어 지네요.

 

 

오늘 고객님은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클리닉과 복구염색을 하셨네요.

 

염색 손상으로 인한 심한얼룩과 단백질이 다 빠져나가서 마른갈대와 같네요.

 

모발이 늘어져서 컬도 다 사라지고 부분적으로 끊어질거 같이 손상된 부분도 계십니다.

 

이정도 손상과 염색얼룩은 복구클리니과 복구염색을 하더라도

 

어둡게 하지 않으면 손상부분이 깨끗하게 나오진 않습니다.

 

특히 심하게 녹아버린 띠부분이 문제가 심각하시네요.

 

 

★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클리닉과 복구염색 시술 전/후 비교

 

 

시술전 사진을 보시면 뿌리 바로 아래쪽에 밝은색 띠부분이 형성되었네요.

 

정말 심하게 녹여 놓은 부분인데 얼룩도 심하고 상태도 많이 안좋습니다.

 

복구클리닉과 복구염색에서도 약간의 표시가 난다고 말씀드리고 시술했네요.

 

결과적으로 핸드드라이로만 말린상태지만 모발 윤기와 마른 갈대 같던 모발이 두꺼워 지고

 

늘어졌던 컬도 다시 탱글하게 잡혔네요.

 

 

★ 시술전 모발 상태

 

두피에 탈모현상도 있으시고 좀 많이 심각하시네요.

 

먼저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시술에 들어갔네요.

 

 

★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시술 과정

 

 

 

복구클리닉은 직접 눈으로 보면서 단백질을 넣어드리기 때문에 시술 시간만도 2시간 이상 걸리지만

 

그 효과는 정말 어마 어마 하답니다.

 

 

★ 복구염색 시술 후

 

 

정말 마른갈대 비어있던 모발이 힘있고 윤기나는 모발로 모질개선되었네요.

 

축 늘어졌던 웨이브도 다시 살아나고 심한 염색 얼룩도 어느정도 커버가 되었죵 ^^

 

정말 좋아하시는 고객님 알려드린 관리법으로 꾸준히 관리해주세요~~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복구염색과 복구클리닉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예약문의 :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