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탈색머리 복구매직과 복구염색, 전주 삼천동/평화동/효자동 근처 복구염색 잘하는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728x90
반응형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근처 복구염색과 복구매직 잘하는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탈색머리 복구클리닉과 복구매직, 복구염색 전문 미용실 입니다.

 

얼마전에 복구셋팅펌을 받고 가신 어머님이 따님 2분을 소개해 주셨네요.

 

오늘은 막내 따님 매트브라운 복구염색과 복구매직 시술입니다.

 

탈색3번과 볼륨매직으로 심하게 손상된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탈색머리 복구매직과 복구염색입니다.

 

 

 

★ 탈색머리/탄머리 복구매직과 매트브라운 복구염색 결과비교

 

 

 

 

정말 완벽하게 변신하셨네요. 사실 탈색 후 카키브라운 쪽을 하시고 싶어 하셨는데

 

어머님의 반대로 매트브라운 염색을 하셨어요 ^^

 

 

 

★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탈색머리 복구매직 시술 전 모발

 

 

 

탈색3번 했던 모발부분 손상도가 엄청심하시고 볼륨매직으로 인해 뿌리부분이 다 꺾이셨네요.

 

고객님 충격이 상당히 크셨는지 처음 질문이 제머리 안태우고 펴실 수 있어요? 였답니다.

 

 

 

★ 탄머리/탈색머리 복구매직 시술 후

 

끝머리 손상부분이 색도 다르고 해서 얼마나 잘펴졌는지 실감이 안나시죠.

 

시술받으신 고객님은 엄청 좋아라 하십니다. ㅎㅎㅎㅎ

 

 

매트브라운 복구염색 후 사진을 보시면 복구매직이 얼마나 잘되었는지 아실 수 있답니다.

 

 

 

★ 매트브라운 복구염색 시술 후

 

 

 

너무 좋아하시는 고객님 웃음 꽃이 활짝 피셨네요.

 

탈색을 하지 않으셨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투톤그라데이션 매트브라운 염색이 되셨어용 ^^

 

 

 

★ 복구매직과 복구염색 시술 비교

 

 

 

 

볼륨매직과 염색을 하셨는데도 머릿결이 엄청나게 좋아지셨네요.

 

고객님의 만족도는 거의 최상입니다.

 

나가시는 고객님의 환한미소에서 힘을 얻네요. 감사합니다.

 

 

 

전주 완산구 삼천동/평화동/효자동 근처 복구매직과 복구염색 잘하는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언제나 무손상 복구시술로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 있답니다.

 

 

복구펌/복구매직/복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