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탈색3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에서 카키브라운으로 컬러체인지, 전주 염색잘하는곳 마벨헤어살롱

728x90
반응형

무손상 복구염색과 복구탈색을 시술하는 전주 삼천동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전주 염색 잘하는곳으로 조금 이름이 나고 있네요.

 

부산에서 원장님 고향인 전주로 이사온지 딱 2년 되었네요 ^^

 

그동안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주셨고 또 소개도 많이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염색과 탈색으로 인한 손상모발도 많으시고 열펌과 셀프매직기 사용으로 인한

 

탄머리와 녹은머리 복구가 필요하신 고객님들도 참 많으시네요.

 

오늘 고객님은 얼마전 탈색3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을 하셨던 고객님이신데

 

이번엔 카키브라운으로 컬러체인지를 원하시네요.

 

탈색3번을 한 모발이지만 여전히 모발은 건재하셔서

 

부담없이 컬러체인지를 선택하셨어요.

 

역시 믿음이 가신다고 하시네요.

 

 

★ 탈색3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에서 카키브라운 염색으로 컬러체인지

 

 

애쉬그레이 색깔이 다 빠지고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모발은 여전히 건강해 보이시네요.

 

카키브라운 염색으로 컬러체인지를 했는데도 역시 모발 윤기와 찰랑거림이 더 좋아지셨죠.

 

바로 복구염색과 복구탈색을 하기 때문이랍니다.

 

 

 

★ 카키브라운 염색 컬러체인지 후

 

 

 

 

넘 만족해 하시는 고객님 다음에도 오신다고 하시네요.

 

탈색을 해도 모발손상이 없는 전주 삼천동 마벨헤어살롱은

 

복구염색 및 복구탈색 전문 미용실입니다.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 찾아오시는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