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북전주 알뜰맘 카페 회원님이 직접 인증해주신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클리닉과 미엘염색약을 첨가한 복구염색

728x90
반응형

모발 손상 제로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미용실 마벨헤어샵입니다.

 

 

모발 손상제로 시스템이란 열펌, 염색, 탈색 등 어떤 시술을 하던 모발속 단백질 유출을 줄이고

 

펌제나 염색제 속의 알칼리는 완전히 없애버려 시술 후 약제와 알칼리의 후유증이 없도록하는 시스템입니다.

 

 

오늘 고객님은 전북전주 알뜰맘 회원님이신데 2016년 5월 9일 첫 방문을 해주셨네요.

 

전체염색과 펌을 계속 반복하시다가 웨이브가 하시고 싶으셔서 셋팅펌 하셨다가 손상모발/상한머리가 되셨는데

 

고객님 표현을 빌자면 다 타고 개털되셨다고 써주셨네요. ㅎㅎㅎㅎㅎ

 

블로그 검색해 보시고 저희 샵에서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클리닉3회 받으셨는데

 

넘 좋으시다고 직접 전북전주 알뜰맘카페에 올려주셨네요. 넘 감사합니다 ^^

 

여수에 사시는 어머님도 모셔오셔서 복구클리닉 3회와 복구매직도 받으셨고 고객님도 꾸준히 저희 샵에만 오십니다.

 

 

 

★ 전북전주 알뜰맘 카페에 직접 인증해주신 내용

 

 

▶ 전북전주 알뜰맘 카페에 고객님이 직접 게시해주신 펌글입니다 ◀

 

고객님이 순수하게 올려주신 전혀 댓가성 없는 게시글이세요.

 

넘 넘 감사하다는 인사 말씀드립니다 ^^ 감사합니당~~

 

 

2016년 5월 9일 부터 어제 까지 시술 받으신 내용을 보면

 

복구클리닉 3회와 뿌리염색 2회 전체염색 2회를 받으셨는데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클리닉은 10일 동안 연속해서 3회 받으셨어요.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에 헤어클리닉/모발크리닉 등을 많이 받으시는데

 

저희 샵에서 하는 복구클리닉은 짧은 기간 동안 연속해서 3회 정도 받으시면

 

그 효과가 배가 되어 모발재생의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복구염색에도 복구클리닉 제품이 첨가되기 때문에 저희 샵에서 꾸준히 관리 받으신다면

 

언제나 윤기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갖으실 수 있답니다.

 

실제로 4개월 동안 시술 받으신 내용이 블로그에 꼼꼼히 다 올려져 있답니다.

 

 

★ 첫 방문시 모발 상태

 

 

전북전주 알뜰맘 카페에도 써주신대로 완전히 녹은머리와 끝부분은 셋팅펌으로 탄머리 시네요.

 

4개월 하고 열흘이 지난 오늘 고객님 모발 상태를 한번 볼게요.

 

 

 

★ 전체 복구염색 시술 전 모발상태

 

 

 

복구클리닉을 받으신지 3개월이 지나셨는데도 모발에 눅눅함이나 손상도는 거의 찾아볼 수가없네요.

 

저희 마벨헤어살롱에서 알려드린 손상모발/상한머리 관리방법을 정말 잘 지켜주시는 고객님이세요.

 

고객님의 모발을 만져보면서 저희가 오히려 감탄을 한답니다. ㅎㅎㅎㅎ

 

뿌리염색2번과 전체염색 2회를 더 받으셨는데도 모발은 짱짱하시네요.

 

 

★ 레드 전체염색/복구염색/옴브레염색 시술 후

 

 

 

저희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미용실 마벨 헤어샵에서는 시술 후 에센스와 드라이로 말리기만 해드린답니다.

 

조만간 복구클리닉 한번더 받으신다고 하시네요 ^^

 

 

손상모발/상한머리/탄머리/녹은머리/탈색머리 복구가 필요하신 분들은

 

꾸준한 관리로 어떤 시술을 받더라도 모발이 상하지 않는

 

마벨헤어살롱에 무손상 시스템을 이용해 보세요^^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전주 복구클리닉 전문 헤어샵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전주 복구클리닉/복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 시립도서관, 삼익 실내수영장 중간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