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탈색 2번/3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복구염색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728x90
반응형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복구염색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요즘 젊은층에서 탈색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죠.

 

연예인들의 머리색깔이 화려하게 나오기 때문에 탈색 후 애쉬계열 염색이나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컬러인 코토리베이지 등이 가장 핫한 최신 유행 헤어컬러라고 할 수 있겠네요.

 

탈색을 할때 가장 중요한건 탈색 한번, 두번, 세번이 아니라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아야 한다는 거겠죠.

 

즉, 단백질이 빠져나가지 않고 큐티클이 녹지 않는게 복구탈색의 기본입니다.

 

 

오늘은 남자 헤어스타일 중 투블럭컷 후 애쉬그레이 염색입니다.

 

탈색3번을 했는데도 색이 다 빠지지 않아 보색처리 후 애쉬그레이 염색을 해드렸어요.

 

상담할때 그전에 어떤색을 했는지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야 하는데

 

남자 고객님이라 잘 기억을 못하셨나봐요.

 

이전에 다크브라운 계통의 염색을 하셔서 끝머리 쪽이 탈색 3번에도 잘 빠지지 않네요.

 

 

★ 시술전 사진을 못찍어서 탈색한번 시술중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투블럭컷트와 탈색3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이 완성되었네요.

 

 

★ 탈색 한번

 

탈색 한번 후 모발을 만져보시고 전혀 탈색한 느낌이 없으시다고 놀라시네요^^

 

 

★ 탈색 두번 후

 

 

탈색 두번 후 인데도 역시 모발 손상은 거의 없답니다.

 

 

★ 탈색 3번 후

 

 

 

탈색 3번 후인데 모발 끝부분에 노란부분이 있네요.

 

고객님은 오래되서 다 짤려 나간줄 아셨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많이 남아 있네요. ㅎㅎ

 

결국 탈색4번 보다는 보색처리를 하기로 하셨네요.

 

 

★ 탈색 3번 후 애쉬그레이 염색

 

 

 

 

★ 투블럭 컷트 후 애쉬그레이 염색 결과

 

 

 

투블럭 라인까지 확실하게 잡아드리고 애쉬그레이 염색도 잘 나왔네요.

 

두피부분도 고객님께 직접 보여드리고 이상이 없는걸 확인시켜 드렸구요.

 

모발상태도 만져보시고 정말 깜짝 놀라시더라구요.

 

전혀 탈색한거 같지 않다고 하시네요.

 

오히려 이전에 염색손상을 입었던 부분까지도 복구가 된거 같네요.

 

손상때문에 탈색을 할까 말까 고민중이시라면 무손상 탈색과 복구염색을 하는

 

전주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복구염색과 복구탈색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예약문의 : 063) 228 - 2211

 

 

★ 찾아오시는 길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 시립도서관과 삼익 실내수영장 중간에 있는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에 있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