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탈색염색으로 손상된모발/상한머리 복구매직 후 복구염색, 전주 삼천동/평화동/효자동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728x90
반응형

전주 복구매직과 복구염색 전문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탈색머리 복구클리닉(크리닉)전문 헤어샵으로

 

복구매직과 복구매직셋팅펌, 복구염색, 복구탈색 등 모든 복구를 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몇일전 포스팅한

 

"[전주]심각한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매직, 탈색과 염색 손상으로 녹은머리 복구하기"  해당 고객님이

 

전체염색을 하러 오셨는데 미엘염색약중 레드계열로 복구염색해드렸네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꼭 읽어보세요.

 

 

 

★ 복구염색/미엘염색약 레드계열 시술 전/후

 

복구염색까지 마친상태에 너무 놀라시는 고객님 사실 복구염색 전에

 

탈색한번/탈색1번을 먼저 시술 하셨어요. ㅎㅎㅎㅎㅎ

 

모발 상태가 저러신데도 블랙하셨던 부분이 계셔서 탈색을 꼭 해야 원하시는 색깔이 나오기 때문이죠.

 

너무 좋아라 하시네요.

 

이전에 탈색염색으로 손상된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 복구가 거의 완전히 성공하신거 같네요.

 

물론 완벽한 만족도는 아니지만 절대 아무시술도 못한다고 다 퇴짜를 맞은 고객님한테는

 

완전 대박 복구매직과 복구염색이랍니다. ㅎㅎㅎ

 

또 복구클리닉도 받으러 오시겠다고 하시네요.

 

알려드린 손상모발/상한머리/탈색머리 관리법을 잘 키져주시길 바랍니다.

 

 

 

전주 복구매직/복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도서관, 삼익실내수영장 중간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위치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