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해운대 아기랑 가기좋은 가족 펜션 추천, 송정 로뎀나무펜션

728x90
반응형

아기랑 첫번째 가족여행

 

부산 해운대 송정 로뎀나무펜션에서 1박을 했어용.

 

여행가기 전에 이곳 저곳 검색을 하다가 찾은곳인데 정말 예쁘고 깨끗해용.

 

송정 로뎀나무펜션으로 정한 이유는 6개월 아기랑 가기에 정말 좋은곳인거 같더라구요.

 

로뎀나무펜션에는 햇님방과 별님방이 있어요.

 

별님방이 23평형으로 더 크긴한데 저흰 15평형 햇님방으로 결정했어요.

 

왜냐하면요~~~~

 

바베큐를 해먹을 건데 바베큐장에서 거실로 바로 들어갈 수 있고 아기가 노는걸 다 볼수 있어용.

 

거기다 가을인데 바베큐 밖에서 하면 얼어죽자나요. ㅋㅋㅋㅋ

 

바베큐장이 온실로 되어있어서 헉~~ 이런곳도 있구나 햇지요.

 

 

펜션에 입실하기전에 자갈치시장, 깡통시장 구경도 실컷하고 먹기도 많이 먹고

 

독도새우, 트럼프새우, 꽃새우, 삼겹살 등등을 바리 바리 싸가지고 와서

 

밤새도록 구워먹었는뎅 정말 하나도 안춥고 분위기가 너무 너무 좋았네요.

 

아가도 편했는지 울지도 않고 보행기 타고 아주 잘 놀아주네용.

 

송정 로뎀나무 펜션 햇님방은 방2개 화장실2개 온실바베큐장 요렇게 있어요.

 

6인에서 8인 가족이 충분히 놀기 좋네요.

 

★ 부산 해운대 송정 로뎀나무 펜션 바베큐장과 거실

 

 

바베큐장에서 바라본 거실이구요.

 

 

거실에서 바라본 바베큐장이에요. 오른쪽으로 나가는곳이 있답니다.

 

 

아가가 넘 잘놀아주고 있죵. ㅎㅎ

 

 

열심히 상차림을 준비하고 있는 큰아들이에요.

 

 

요렇게 현관이 아닌 밖에서도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요거시 우리가 바베큐해먹을 것들... 조개도 엄청 사왔는뎅...

 

독도새우, 꽃새우, 트럼프새우~~ 삼겹살, 옥돔회 등등

 

 

 

저거시 바로 그 유명한 독도새우랍니다.

 

독도새우 가격은 1kg에 20만원 정도에용. 저희는 17만원에 샀는데 매우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특히 꽃새우는 정말 달달해용. ㅋㅋ 다들 달달함과 쫄깃함에 감탄~

 

 

★ 부산 해운대 가족펜션 로뎀나무 펜션 야경

 

 

아침에 출발전에 찍은 로뎀나무펜션이에요.

 

 

펜션도 깨끗하고 구조가 잘되어 있어서 정말 편하게 잘 놀다가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격대도 좋고 꼭 가족펜션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바베큐즐기시려면 로뎀나무 온실 바베큐장에서 하세용~

 

특히 아가가 있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당.

 

 

부산 해운대 송정 로뎀나무펜션 연락처

 

010- 8211-1826

 

부산 해운대 송정 로뎀나무펜션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로3길 20
  • 지번 시랑리 688-1
  •  

    홈페이지 주소

     

    http://www.로뎀나무펜션.kr/

     

    http://www.로뎀나무펜션.kr/

     

    오랫만에 가족여행 너무 너무 즐거웠답니당~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