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삼천동 숨겨진 인생맛집 뭉치자 가맥집 통먹태 왕 추천

728x90
반응형

여긴 꼭 가봐야해!!!

전주 삼천동 막걸리골목 근처 뭉치자 가맥집이에요.

오픈하신지도 3년 좀 넘으셔서 다들 전혀 모르시죵.

원래 맛집은 동네분들한테 추천을 받아야 진정한 숨은 맛집을 찾을 수 있다는건 다들 아시죠.

저희도 삼천동에서 5년째 살고 있는데 전혀 몰랐다는..... 가맥집을 전혀 안가니 모를 수 밖에 없죠.

 

갑자기 와이프가 수제비가 먹고싶다고 황태로 육수를 내고 있는데 손님께서

"아고 엉뚱한짓 하지말고 어서와~ 가맥에서 먹태한마리 시켜~"

"그럼 기가막힌 수제비가 엄청큰데 나와" 이러시더라구요.

에이 가맥집에서 뭔 수제비를????

하지만 너무 신뢰가 가시는 고객님, 전주 맛집은 다꿰고 계시는 분이시라 100% 믿기로 했어요.

저녁 늦게 11시쯤 끝났지만 새벽 1~2시 까지는 하신다는 말에 부랴 부랴 도착~~

 

알고보니 어서와 가맥집이 아니고 뭉치자 가맥집이였다는 ;;

 

헉 허름하고 일반 가맥집분위기라 그닥 기대하지 않았답니다.

통먹태 15,000짜리 한마리 시키고, 사장님 소개로 왔어요~ 수제비 주시죠?하니

웃으시면서 기다리라고 하신다.

 

일단 메뉴판 옆에 이렇게 써있네요.

 

통먹태 주문시 탕을해드립니다.  정말이죠. ㅋㅋㅋ

일단 카스와 참이슬 한잔씩 하면서 통먹태를 장에 찍어 먹고 있는뎅.....

전혀 블로그 포스팅 계획이 없었는데.....

 

 

헐 이 비쥬얼은 뭐징..... ;;

만오천원짜리 통먹태를 시켰는대 비쥬얼상 3만원은 넘어보이는 수제비가 나왔당.

폭풍흡입.... 통먹대 머리로 육수를 빼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렸지만

와이프와 진실장님이 원하던 바로 그 맛있는 감칠맛나는 수제비가 나왔어요.

 

폭풍흡입중 진실장님 한마디

"통먹태 한마리 더 시켜요. 수제비 한번 더 주시는거죠?

계란말이도 안맵게 하나주세요"

 

헐 사장님 왈 다 못먹어요. 다음번에 드세요. ㅋㅋㅋㅋ

 

우리샵 고객님이 추천하신 계란말이 비쥬얼입니다.

 

마시따... 그냥 반찬도 다 맛있다. 하다못해 오이무침도 어찌그리 초장이 맛나고 아삭거리는지...

감동 또 감동... 여긴 또 와야해.. 죄송해서 더 시켜야 할거 같당....

 

 

어느정도로 맛있는지 묻지 마시길... 겁나 맜있답니다. 진심 왕 추천하는 뭉치자 가맥집이에요.

숨은 맛집중에 최고.... 가성비대비 최고

 

단, 사장님이 혼자서 하시니 써빙은 스스로들 하셔요.

그래야 해요.

맘씨도 좋으시고 손도 크시고... 인생맛집이라고 자신있게 쓰네요.

 

가게는 그리 크지 않아요.

 

 

사진 찍기는 싫어하셨지만 요분이 사장님 ^^

 

황태? 노가리? 요런가 몰라요 통먹태 시키고 수제비 드세용~

 

다음번엔 옻닭을 먹기로 했어요.

 

아 저녁 늦게 삼천동에 갈만한 술집이 없었는데 이제 찾았네요.

 

안주없이 기본맥주 5천원, 3병이상시 3,500원 좋으네요.

혼술하시는 분들한테도 좋을듯하고...

 

자 그럼 수제비가 얼마나 맛있는지 사진으로 올려드립니다. ㅋㅋㅋ

 

 

헐... ㅋㅋㅋ 대박 일부러 찍은게 아니에요.

넘 잼나서 있는 그대로 찍은거에요.

후다닥 3장 찍었는데 차마 얼굴은 공개 못하고 삭제~!!

 

전주 삼천동 흑먹태맛집 뭉치자 가맥집

전화번호 : 063) 227 - 5590

 

명함도 없고 주소도 없어요.

 

삼천동 빠리바케트 골목으로 올라가면 첫사거리에 까투리호프와, BHC치킨, 김미경부대찌게 사거리에서

까두리호프 옆집이에요.

 

전주 막걸리 골목 놀러오시는 분들이나 삼천동에 가족끼리 한잔하실분, 친구분들과 늦게 까지 한잔하실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실컷 마시고 먹고 금액은 4만5천원 ;;

헐... 정말 대박 즐겁고 기분좋았어용.

 

돈을 더 내고 싶을 정도로 기분좋은 맛집 진심 포스팅입니다.

 

다른건 안먹어봐서 몰라요~ 통먹태와 수제비 그리고 밑반찬 짱입니다.

 

전주 삼천동 숨겨진 인생맛집 뭉치자 가맥집 통먹태 왕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