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베들링턴테리어 아라따 폭력가장의 만행과 애견미용한 예쁜 딸기에용

728x90
반응형

우리 아가들 베들링턴테리어 아라따, 아라찌가 2번째 아이들을 낳고 분양이 끝난지도 좀 되었네요.

 

모두들 아주 잘 도착해서 잘 크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첫째 딸기는 너무 작게 태어나서 도저히 엄마가 분양을 못보내겠다고 해서 분양을 했다가 취소까지 했답니다.

 

암튼 넘 예쁜 아가 딸기와 폭력가장 아라따 동영상입니다.

 

베들링턴테리어 아빠 아라따는 정말 착하긴 한데 개껌 앞에서는 서열1위를 항상 고수하고 있네요.

 

아가들 한테 주는 개껌도 다 뺏어서 지 입에 넣고 한시간이고 두시간이고 가만히 있답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2시간 넘게 입안에 넣고 있어서 아 정말 독한놈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그리고 예쁜 딸기 엄마가 애견미용을 해줬답니다.

 

정말 예쁜 애쉬그레이 색이 아가를 더 예쁘게 하네요.

 

★ 베들링턴테리어 아가 딸기 애견미용했네요.

 

 

넘 예쁜 아가 딸기네용. 엄마랑 안떨어지려고 엄마 옆에서만 자는 딸기... ㅋㅋㅋ

 

지금은 아라따, 아라찌, 딸기 요렇게 같이 살고 있는데

 

모든 우선순위 서열은 아라찌 1위 딸기2위 아라따 3위인데

 

한가지 개껌하고 오이, 당근 요런거에선 아라따가 절대적 1위네요,.

 

입안에 몽땅 넣고 절대 안주고 버티기... 먹는것도 아니라서 턱이 엄청 아플텐데도

 

침하나 안흘리고 2시간도 넘게 버티는때가 많답니다. ㅎㅎㅎㅎ

 

 

★ 개껌 서열1위 아라따 동영상입니다.

 

움직임이 거의 없지만 절대 정지화면이 아닙니다.

 

개껌과 오이 안뺏기려고 꿈쩍도 안하고 있는 동영상이에용. ㅎㅎㅎㅎ

 

입안에 개껌3개 오이 2개나 들어 있답니다.

 

 

개껌 앞에선 절대 양보가 없는 상남자 아라따 어떤의미에선 폭력가장일 수도 있겠죠 ^^

 

하지만 모두 사랑스러운 우리 가족이랍니다.

 

 


서울,경기,인천,춘천,대전,대구,울산,부산,제주,아산,천안,보령,계룡, 공주,논산,서산,진주,정읍,남원,익산,상주,문경,구미,영천,제천,충주,밀양,영주,강릉,석초,원주,서귀포,나주,서천,거제,통영,마산,태백,경주,양산,김천,안동,포항,문경,김해,진해,군산,경산,구미,동해,삼척포,광양,창원,순천,여수,김재,김천,베들링턴테리어,중형견,애완견,가정견,애견미용,양강아지,웃는강아지,분양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