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남자 여름 헤어컬러 애쉬블루염색, 복구탈색5번 후 화이트닝1번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남자 여름 헤어컬러로 좋은 애쉬블루복구염색 이네요.

 

역시 여름은 탈색의 계절이네요.

 

탈색은 하고 싶은데 모발손상이 걱정이시고 하고는 싶고... 고민들 많으시죠.

 

남자 탈색 후 염색은 전주 마벨헤어살롱 영웅 실장님을 믿어보세요. ㅎㅎ

 

오늘 고객님은 약국에서 블랙 염색약을 사서 집에서 셀프로 염색을 하셨다는데

 

탈색을 무려 5번이나 하고 화이트닝 1번 후 애쉬블루 염색에 들어갔네요.

 

저가의 염색약은 중금속 찌꺼기가 모발속에 많이 남게 되서 탈색도 굉장히 어렵다는거 꼭 아셔야해용.

 

 

★ 전주 남자 여름 헤어컬러 애쉬블루염색, 복구탈색5번과 화이트닝1번 후 애쉬블루염색

 

 

 

일반적인 블랙염색일 경우는 보통 탈색3번 정도면 거의 다 빠지는데 이 염색약은

 

무려 탈색5번과 화이트닝1번을 해서야 겨우 블랙이 없어졌네요.

 

모발은 보시다 시피 녹거나 늘어나는 손상은 전혀 없으시네요.

 

복구탈색은 모발속 단백질 유출을 최대한 막아주는 복구클리닉제품이 첨가되며

 

탈색1회 할때마다 모발속과 두피에 남아 있는 약제를 깨끗히 없애주기 때문에

 

탈색1회를 하나 2회 3회를 더해도 그다지 큰 손상을 입지 않는답니다.

 

마무리때 역시 모든 약제 찌꺼기를 다 없애고 복구클리닉 제품으로 모발속을 채워주기 때문에

 

손상모발의 경우 오히려 모발이 더 좋아진거 같은 느낌을 받으신답니다.

 

탈색이기 때문에 염색처럼 모발이 확실히 좋아진다고는 말씀을 못드리겠지만

 

확실한건 체감이 더 좋다는거죠. ㅎㅎㅎㅎ

 

 

★ 복구탈색 진행 과정

 

 

★ 탈색5번과 화이트토닝 후 애쉬블루 복구염색

 

 

 

드라이로 말리기만 한 상태이네요.

 

남자 헤어스타일과 탈색, 염색, 매직 전문 영웅실장님 시술입니다.

 

올 여름 시원한 애쉬블루염색 어떠세요.

 

 

전주 마벨헤어살롱 남자 헤어스타일 전문 영웅실장님을 찾아주세요~

 

 

전주 삼천동 미용실 복구탈색/복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