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남자 탈색 후 염색, 염색손상모발 복구탈색2회, 화이트토닝1회, 올리브 복구염색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남자 복구탈색 후 복구염색 전문 영웅 실장님 시술작이네요.

 

염색 손상이 있는 남자 고객님이신데 컬러체인지로 분위기 전환을 하고 싶어 하십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염색은 역시 인디고와 올리브 염색을 들 수 있겠는데

 

이번엔 애쉬매트 계열에 애쉬 그린을 섞은 올리브 복구염색을 해드렸답니다.

 

오늘 시술은 탈색2회와 화이트토닝1회 그리고 올리브 복구염색이네요.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에서 하는 탈색은 일반적인 모발에 손상을 주는 탈색이 아니랍니다.

 

단백질 손상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오히려 복구클리닉 제품이 첨가되어 모발이 더 좋아지는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이용한 복구탈색이랍니다.

 

또한 염색에도 똑같은 무손상 복구시스템이 적용되기 때문에 복구염색이라고 보시면되겠네요.

 

뿌리염색만 해도 머릿결이 좋아진다고 소문이 좀 나고 있는데 바로 무손상 복구시스템 때문이네요.

 

 

무손상 복구시스템이란?

 

일반적으로 모발에 중성인 물이 닿으면 큐티클이 살짝 열리며 늘어나게 되는데

 

이때 모발속에 알칼리 성분이 남아 있다면 샴푸하면서 바로 손상이 시작되는게 일반적입니다.

 

바로 알칼리가 물을 만나면 녹이는 성질로 변화는 화학작용을 하기 때문이죠.

 

일반샵에서 펌과 염색 후 2~3일 동안 머리를 감지말라고 하는게 그 이유인데

 

저희 샵에서는 절대 시술 후 모발과 두피에 염색찌꺼기 특히 알칼리가 전혀 남지 않게 하는

 

4~5단계의 특별한 시술을 해드리는데 이게 바로 무손상 복구시스템이랍니다.

 

 

★ 전주 남자 탈색 후 염색, 복구탈색2회와 화이트토닝 후 올리브 복구염색

 

결과는 정말 대만족이네요.

 

샵에 계시던 손님들이 모두 색이 넘 예쁘게 잘나왔다고 난리시네요. ㅎㅎㅎ

 

고객님도 염색손상모발 이셨는데 탈색2회와 염색을 했는데도 머릿결이 더 좋아진걸 보고 넘 신기해 하십니다.

 

탈색할때도 두피에 자극이 거의 없고 모발 녹아서 늘어지는것도 전혀 없다고 하십니다.

 

 

★ 전주 탈색 후 염색 시술 전

 

 

이전에 했던 염색 손상으로 윤기와 탄력도 없어 보여 오히려 염색으로 치명적 단점이 되셨네요.

 

좋아 보이려고 돈 주고 하는 염색인데 모발이 더 안좋지고 인상 또한 안좋게 보인니 후회가 크시겠죠.

 

 

 

★ 전주 복구탈색 2회와 화이트닝1회 후 올리브 염색 과정

 

화이트닝, 화이트토닝도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화이트토닝이란 동양인들에게 탈색 후 노란색과 붉은색조가 많이 남게 되는데

 

이때 남는 색소를 보색처리로 투명하게 만드는 과정을 화이트닝, 화이트토닝이라고 한답니다.

 

화이트토닝을 하게되면 염색얼룩도 거의 다 사라지며 탈색 1~2회를 더 한것 같은 효과를 얻기 때문에

 

탈색비용절감과 시간절약 그리고 모발손상 최소화에 아주 큰 효과를 보여준답니다.

 

 

★ 전주 탈색2번과 화이트토닝 후 올리브 복구염색 시술 후

 

정말 맘에 들어하시는 고객님 입이 귀에 걸리셨네요.

 

사실 이 고객님이 하신걸 직접보신 형님분이 지금 탈색 후 염색을 하고 계시답니다. ㅎㅎㅎ

 

오시면서 동생 탈색 넘 예쁘던데요~~ 이러면서 오셨어용. ㅋㅋㅋ

 

 

전주 남자 탈색 후 염색은 이제 전주 마벨헤어살롱 영웅 실장님한테 맡겨보세요.

 

젊은 취향에 맞춰 최상의 컷트와 컬러로 보답해드릴거에용.

 

 

 

전주 남자 탈색 후 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일 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미용실,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