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전주 탈색손상모발 복구탈색후염색 복구클리닉으로 머릿결 되살리기, 탈색후 애쉬블루/애쉬그레이 투톤그라데이션 옴브레염색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탈색손상모발이신데 정말 심각하신 손상을 입으셨네요.

 

옴브레염색을 하고 싶으셔서 매번 가시는 미용실에서 탈색 후 옴브레염색을 하셨다는데

 

염색 얼룩 뿐만아니라 앞머리와 중간부분이 뚝뚝 끊어지는 손상을 입었고 끝머리는 아예 단백질이 남지 않았네요.

 

곱슬머리이신데다 매번 뿌리탈색을 하시기 때문에 모발이 정점을 지나버려서 유지하기도 힘드실 정도의 모발상태랍니다.

 

블로그 검색을 아주 자세히 해보시고 저희 샵을 방문해주셨는데 정말 난감한 상황에 봉착했네요. ;;

 

일단 옴브레염색을 하고싶다고 하십니다.

 

색을 선정하는데도 거의 한시간 정도 걸려 애쉬블루와 애쉬그레이 옴브레 염색을 하기로 결정하셨는데

 

먼저 탈색1번 시술해 보고 얼룩이 나오는 상태에 따라 탈색2번을 하던가 화이트토닝/화이트닝 시술을 하기로 하셨답니다.

 

문제는 앞머리와 중간부분이 타샵에서 완전히 죽된머리로 끊어지는 손상을 입으셨기 때문에 버텨내느냐가 관건이네요.

 

 

오늘 포스팅의 주요 관전포인트는 탈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탈색과 염색을 해도 모발이 버텨내느냐를 보세용.

 

다시말하면, 전주 마벨헤어살롱 복구탈색, 복구염색, 복구클리닉이 진짜인가 시험대에 올랐다고 보시면되겠네요.

 

 

★ 전주 복구탈색, 복구염색, 복구클리닉으로 탈색 손상모발 머릿결 되살리기

 

전주 탈색1번과 화이트닝 후 애쉬블루/애쉬그레이 옴브레염색 하기

 

 

시술 결과는 모발상태는 대 만족으로 나오셨지만 애쉬블루와 애쉬그레이가 고객님과 컬러매치가 잘 안되는거 같다 하십니다.

 

특히 머릿결과 머리색에 민감하신 고객님이신데 난감해 하시네요. ㅠㅠ

 

한시간이 넘는 장고를 하셨는데 고객님이 컬러가 안어울리신다고 하니 서로 대략난감 하네요.

 

 

시술이 끝난 시간이 새벽 1시 2분 이시라... 오늘은 여기 까지만 하기로 했네요.

 

일단 고객님 샵에 가셔서 주변 반응을 보고 추가로 색을 빼내고 다시 염색하는걸로 결정했답니다.

 

전주 애쉬블루와 애쉬그레이 투톤그라데이션 옴브레염색은 정말 잘나왔는데 아쉽네요.

 

 

 

★ 전주 탈색1번과 화이트토닝 후 애쉬블루/애쉬그레이 투톤그라데이션 옴브레염색 시술 전

 

 

처음 샵에 방문하셨을때 모발상태인데 끝머리 쪽은 전혀 큐티클과 단백질이 없는 빈갈대 같은 모발이시네요.

 

 

★ 두피클리닉샴푸와 탄산스파를 이용한 모발 수축 샴푸 후

 

 

앞머리 부분을 그라데이션 옴브레염색을 위해 탈색을 더 하셨다고 하십니다.

 

완전 죽된머리로 만들어 놓으셨네요. ;;

 

자신 없으면 하지 말아야할 잘못된 탈색시술 중 최고봉입니다.

 

모발 수축샴푸를 하고나서도 모발이 뚝뚝 끊어지는 현상이 나타나면 모발이 버털수 있는 정점을 지난건데

 

안타깝게도 고객님 모발이 그런부분이 앞머리 중간머리 끝머리에 아주 많이 나타나네요.

 

탈색과 염색은 복구클리닉으로 어느정도 좋아지게 할 수는 있지만

 

고객님이 원하시는 끝머리 복구매직은 일단은 불가능해 보이시네요.

 

원래 곱슬머리시기 때문에 손상때문에 머리가 푸석하고 풀풀날리는 느낌이 싫으신건데

 

일단 복구클리닉으로 최대한 모발을 살려놓고 난 뒤에 한번더 계획을 잡아보기로 했네요.

 

 

★ 샴푸 후 시술을 위해 모발을 말린 상태

 

 

 모발을 말리고 보니 손상부위 표시가 더 심하게 나타납니다.

 

염색얼룩과 이전 뿌리탈색을 했을때 심하게 녹은머리 부분이 거의 끊어지고 있네요.

 

정말 섬세한 디테일한 작업을 하지 않으면 탈색을 하면서 바로 끊어져버릴정도의 손상이랍니다.

 

하지만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자랑하는 복구탈색은 모발속 단백질 유출을 거의 막아주며

 

모발을 보호해주는 복구클리닉제품이 첨가 되기 때문에 손상을 최소한으로 막아준답니다.

 

오히려 손상모발의 경우는 오셨을때보다 더 좋아지는 경험을 하시게 된답니다.

 

 

★ 전주 애쉬블루/애쉬그레이 투톤그라데이션 옴브레염색을 위한 탈색1번과 화이트토닝 시술 과정

 

 

 

탈색과 화이트토닝 시술이 끝났는데 얼룩이 아주 많이 없어졌네요.

 

모발상태도 전혀 끊어짐 없이 아주 멀쩡하다고 고객님이 엄청 좋아하십니다. ㅎㅎㅎ

 

저희 전주마벨헤어살롱 복구탈색과 복구클리닉으로 고객님 신뢰도가 점점 높아지시네요.

 

 

★ 전주 탈색 후 염색 애쉬블루/애쉬그레이 투톤그라데이션 옴브레염색 시술 후

 

탈색1번, 화이트토닝, 옴브레염색, 복구클리닉 마무리 후 머릿결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좋다고 하십니다.

 

다만 컬러가 고객님과 안어울리신다고 바꿨으면 하십니다.

 

또하나의 숙제를 주시네요. ㅠㅠ

 

하루나 이틀 정도 주변 반응도 들어보시고 안맞는다 하시면 다시 탈색작업을 들어가기로 하셨답니다.

 

새벽 5시 30분에 샵을 오픈하신다는데 작업 마무리 시간이 새벽한시가 넘어서

 

오늘은 더이상 시술을 불가하네요.

 

 

시술을 받으시는 동안 저희 샵 무손상복구시스템과 두피클리닉 탄산시스템 등에 대한

 

거의 모든걸 이해하시고 서울에서 미용하시는 동생분한테 알려줘야겠다고 하십니다. ㅎㅎㅎ

 

동생분이 나중에 전주에서 샵을 오픈하신다고 하셔서 더이상은 비밀에 붙혀야 겠다는 생각이... ㅋㅋㅋ

 

 

아무튼 아주 예쁘고 몸매관리도 철저하신 고객님 고된시간이었지만 웃고 가십니다.

 

전주 마벨헤어살롱이 자랑하는 복구탈색, 복구염색, 복구클리닉의 효과가 검증되었네요.

 

 

전주 탈색손상으로 고민하시는 분이나 탈색 후 염색을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사용하는 전주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전주 복구탈색/복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