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염색탈색

탈색머리손상, 염색얼룩 고민 해결책은 복구탈색, 복구염색, 복구클리닉 입니다.

728x90
반응형

얼마전 탈색머리손상에 끝장판이신 고객님이 오셔서 복구탈색1회와 화이트닝1회 복구클리닉 그리고 애쉬블루와 애쉬그레이를 혼합한 복구염색을 하셨답니다.

 

블로그 검색 후 저희 샵에 오시기 바로 전에 뿌리 탈색2회 후 옴브레염색을 하셨다는데 앞머리와 중간쪽 일부분, 끝머리쪽이 녹아서 뚝뚝 끊어지는 손상을 입으신데다 끝머리쪽엔 셀 수 없는 탈색으로 단백질이 거의 남아있질 않네요.

이미 복구할 수 없는 정점을 지난 부분들이 너무 많이 부분적으로 있으셔서 안타깝네요.

 

탈색머리손상 복구클리닉 연속5회권 끊으시고 첫날 복구탈색1회 화이트닝1회 복구염색을 받으셨네요.

현재까지 복구클리닉 4회 까지 진행하셨는데 오늘은 복구클리닉 2회차 까지 포스팅입니다.

 

첫날은 6월 14일 새벽1시에 끝나셨는데 복구탈색1회 화이트닝1회 애쉬블루/애쉬그레이 복구염색과 복구클리닉을 하셨고

둘째날은 6월 15일 오후 6시에 끝나셨는데 탈색2회와 화이트닝1회 매트브라운복구염색과 복구클리닉을 받으셨네요.

 

30시간 안에 탈색손상모발에 탈색3번과 염색2번을 더하셨는데 모발이 어떻게 되는지 잘 보시면 되겠네요.

 

전주 마벨헤어살롱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이용한 복구탈색과 복구염색 그리고 복구클리닉을 소개합니다.

 

★ 전주 탈색머리손상 복구탈색과 복구염색, 복구클리닉 시술 결과

 

 

사진에서 보시듣이 모발상태는 처음오셨을때랑은 완전히 달라지셨죠.

2틀만에 탈색3회와 화이트닝2회 염색2회를 받으셨는데도 상태가 더 좋아지셨네요.

전주 마벨헤어살롱 무손상복구시스템을 이용한 복구클리닉 때문이라네요.

 

★ 2틀 동안 받은 시술 시간 확인

 

 

첫날은 새벽 한시에 끝났네요. 역시 복구는 섬세하고 디테일한 작업때문에 시간이 아주 오래걸린답니다.

 

시술이 끝난시간이 6시 23분이지만 오신 시간은 12시 정도 였으니까

정말 30시간 정도 안에 탈색3번과 화이트닝2번 염색2번을 하신게 되겠네요.

 

★ 첫번째 시술 전 모발상태

 

★ 첫번째 시술 결과

 

★ 두전째 복구탈색1회 화이트닝1회 매트브라운염색과 복구클리닉 후

 

머릿결 만져보시고 놀라시는 고객님 표정이 정말 좋으십니다.

14일날 새벽에 탈색후 염색을 하셨는데 하루만에 또 탈색을 하셔야 하니 걱정을 아주 많이 하셨다고 하십니다.

휘트니스 원장님이신데 항상 머리를 풀고 운동을 하시기 때문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으시다는데

워낙 심하게 손상이되서 오셨죠.

곱슬머리도 갖고계셔서 복구매직으로 끝머리까지 복구받고 싶어하시지만 안타깝게도 끝머리는 완전히 버텨줄만한 지지대까지 다 사라져버려서 결정리까지는 복구클리닉 5회가 끝나고 모발테스트 후에 결정하기로 했네요.

 

전주 마벨헤어살롱 무손상 복구시스템이란?
무손상복구시스템은 시술 후 두피와 모발속에 펌과 염색 등의 약제 찌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손상부위를클리닉 성분으로 채워 넣는데 그목적이 있습니다.
첫 샴푸 부터 탄산수와 카나토 무실리콘 산성샴푸를 사용 두피와 모발케어를 동시에 해주며 손상도에 따라 탄산수헤드스파와 PH컨트롤제품을 사용하여 혹시모를 잔존물까지 다 빼내고 마무리 단계에서 복구클리닉제품으로 모발속을 채워주어 힘과 탄력 윤기까지 되살려주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또한 정확한 손상모발/상한머리 관리법과 홈케어 방법도 알려드려 언제나 두피손상없이 찰랑거리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전주시, 김제시, 군산시, 남원시, 익산시, 정읍시
완주군, 진안군, 무주군, 장수군, 임실군, 순창군, 고창군, 부안군

전주, 김제, 군산, 남원, 익산, 정읍, 완주, 진안, 무주, 장수, 임실, 순창, 고창, 부안

복구탈색, 복구염색, 복구클리닉 예약문의

 

063) 228 - 2211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 미용실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