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중형견/반려견/애완견 베들링턴테리어 임신과 분양, 전주 애완견 분양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랫만에 우리 아이들 소식이네요.

 

라찌가 임신한지 벌써 7주? 정도 되가는거 같아요.

 

몇일전에 찍은건데 배도 살짝 좀 나온거 갖고 쭈쭈도 많이 커졌답니다.

 

임신 후 목욕시키지 말라해서 잠시 나뒀더니 꼬질 꼬질하네요. ㅋㅋㅋㅋㅋ

 

우리아이들은 중형견/반려견/애완견으로 적격인 베들링턴테리어랍니다.

 

아이가 나오면 분야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본격적으로 고민에 들어갔답니다.

 

 

그래도 예쁜 우리 라찌와 라따 입니다.

 

 

★ 임신한 라찌

 

 

ㅎㅎㅎ 배가 좀 나왔죵. 이번엔 정말 임신했다니깐요. ㅋㅋㅋㅋ

 

확실한건 4마리고 더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건강하게 잘 낳았으면 좋겠어용 ^^

 

 

 

★ 철모르는 남편 라따와 라찌 노는중입니다.

 

 

 

의자에 기대서 염색약 타는 엄마랑 뽀뽀도 하고.. ㅎㅎㅎ

 

이아이들 하고 있으면 참 즐겁네요.

 

정말 짖지않는 강아지와 털안바지는 강아지로 유명할만 하네요.

 

중형견/반려견/애완견 분양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베들링턴테리어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