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녹은머리 탄머리 복구클리닉 3회 진행결과 비교 상한머리를 정상모발로 만들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상머리 복구 전문 전주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벌써 7개월이 넘는 긴 시간동안 일반모발 부터 최악의 손상모발과 인순이 곱슬머리 까지

 

전처리제와 복구 매직과 복구 염색 등에 사용되는 모든 제품이 최상의 효과를 내는거 같네요.

 

특히 상한머리 복구에는 환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역시 "모발대전과"를 만든 회사에서 40년이 넘는 기간동안 연구한 결과물이라 그런지

 

인간의 모발과의 친화력은 정말 말로 설명드리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26년차 원장님이 쓰면 쓸수록 기가막히게 좋다라는 말씀을 하십니다.

 

그중에 오늘은 전처리제를 이용한 복구클리닉의 효과를 비교해드립니다.

 

완전히 녹아서 뚝뚝 끊어지는 모발이신 고객님

 

어떤 미용실에서도 받아주시지 않아 블로그를 차분히 검색해 보시고 예약후 찾아주셨네요.

 

1차땐 녹은머리 복구클리닉과 복구 매직/볼륨 매직, 악성곱슬이시라서 곱슬머리 매직도 추가하셨구요.

 

셋팅 C컬 강하게 원하시네요.

 

다른 미용실에서 절대 안된다고 하셨다고 하게되면 100만원이 넘는다고 하셨다고 하시네요.

 

2차땐 복구클리닉 + 염색을 하셨고, 3차땐 복구클리닉 + 뿌리염색을 하셨네요.

 

방문시 사진 부터 1차 2차 3차 사진을차례로 올려놨네요

 

 

 

 

 

처음 오셨을때와 3회 복구클리닉 후

 

 

 

 

 

 

 

 

 

 

탄산수를 이용한 탄산수헤드스파

 

 

복구클리닉 과정

 

 

 

 

결과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1회 때와 2회 3회때 보다 더 정상모발로 가까워 지셨네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순한 겉포장용 크리닉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