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상한머리, 탄머리,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3회권으로 완벽한 모발재생을 이루다. 전주 마벨헤어살롱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구펌, 복구매직, 복구염색 전문 전주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오늘은 복구클리닉 3회권 끊으신 고객님 모발재생 변천사를 올려드립니다.

 

처음 오셨을땐 셋팅하다 녹은머리와 탄머리 상태셨어요.

 

블로그를 꼼꼼히 검색해 보고 오셔서 바로 3회권 구입후 시술에 들어 갔네요.

 

복구클리닉은 일반적인 실리콘 클리닉이 아니어서

 

단기간 안에 2~3번 정도 받으시면 모발재생의 효과가 확실하게 나타납니다.

 

첫 방문시 모발입니다.

 

 

 

시술 내용 : 복구클리닉 3회 과정 비교

 

 

눅눅한 잿빛부분이 마지막 사진에서는 많이 해소가 되었네요.

 

실제 사진으로 보시면 눅눅한 부분이 마지막 사진에서는 거의 없어진게 보이실꺼에요.

 

처음에 오셨을때보다 염색을 한것처럼 진해지셨고 웨이브도 다시 살아 났네요.

 

복구클리닉 3회 받은 기간은 딱 열흘걸리셨네요.

 

그 후에 뿌리염색과 전체염색 탈색없는 핑크브라운 하셨네요.

 

2016년 최고의 유행헤어컬러 핑크브라운 정말 예쁜색이네요.

 

 

 

20일 정도 걸리셨네요. 첨 오셨을땐 정말 암것도 안될정도록 축늘어지고 엉키셨었는데

 

지금은 어떤 시술도 가능하실 정도로 뽀송뽀송해지셨어요^^

 

복구클리닉 받은 중간에 여수에 계시는 어머님도 모시고 오셔서

 

복구매직과 복구클리닉 3회권을 끊어주셨어요.

 

상한머리 복구펌/복구매직/복구염색 전문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예약문의 :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길

 

 

전주 마벨헤어살롱은 가족끼리 하는 페밀리 샵입니다.

 

그 어떤 샵보다 시술에 정성을 다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