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완전히 녹은머리 복구클리닉 없이 복구매직과 뿌리염색으로 연예인 머릿결 만들기

728x90
반응형

복구펌(산성펌) 전문 미용실 전주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오늘 오신 고객님은 알칼리에 완전히 녹으셨어요.

 

끊어지기 직전까지 녹은곳도 군데 군데 띠를 두르고 있네요.

복구클리닉을 하셔야 하는데 역시나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서 패스하시고

 

뿌리염색과 복구매직으로 선택하셨어요.

 

 

복구클리닉을 겸하셨더라면 더욱 더 깔끔하고 찰랑거리는 연예인머릿결로 바꿔드렸을텐데... ㅎㅎㅎㅎ

 

그래도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너무 맘에 들어하시면서 가셨어요.

 

 

블로그 보고 방문하신 고객님이신데.... 블로그 보다 훨씬 더 좋다고 말씀하시네요^^

 

먼저 시술 전, 후 입니다.

 

 

 

 

 

 

 

시술 과정별

 

복구매직 후 뿌리염색 시술

 

 

 

 

복구매직 중

 

 

복구매직 시술 후

 

 

 

 

 

 

 

 

 

뿌리염색 시술 후

 

 

 

 

 

 

 

 

 

 

 

 

전체적으로 복구매직으로 매끈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이 나왔지만

 

알칼리에 녹은 부분이 살짝 눈에 거슬리네요.

 

복구클리닉도 겸하셨으면 훨씬더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