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삼천동 네일아트 & 발관리, 내성발톱 교정 쉼표네일샵 추천

728x90
반응형

오늘은 쉬는날이라 한옥마을도 갔다가 와이프 병원도 갔다가

 

그동안 쭉 말썽을 부리던 내성발톱 때문에 상담을 받았던

 

삼천동 쉼표 네일아트 & 왁싱 전문 네일샵을 방문했어요.

 

일단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가 좋네요.

 

 

위치는 삼천남 초등학교 정문 맞은편에 있답니다.

 

 

밖에서 본 쉼표 실내공간 아늑하고 예쁘네요 ^^

 

 

 

예약제로 하고 있으니 전화예약은 필수겠죠 ~

 

 

오자마자 바로 시작된 내성발톱 교정, 전문가의 포스가 넘치시네용.

 

 

네일경력 10년차~ 저희 미용실에도 쉼표 원장님 고객님이 많으시답니다.

 

 

정말 정교하고 깔끔한 시술, 앞으로 관리해야 하는 방법까지 세심하게 알려주시네용 ^^

 

 

내성발톱 교정을 마친 후 깔끔한 마무리까지~~

 

지금은 발톱이 너무 짧아서 기계사용은 못하신다고 좀더 길러서 절대 깎지말고 오라고 하시네요.

 

어딜 가든지 전문가 분들은 역시 다르죠.

 

그동안 속썩였던 내성발톱 좋아진다니 너무 좋아하네요.

 

쉼표 네일아트 원장님 감사~해용~~

 

 

3번째 캐릭터 인형이 넘 탐나서 ㅋㅋ 말도 안되는 저주세용~ 했다가

 

한방에 끝났네요.

 

"저 원피스 덕후에요~~" ㅋㅋㅋㅋㅋ

 

쉼표 네일아트 원장님이 직접하신 네일아트~

 

가격도 착하고 아주 꼼꼼하게 잘하신다고 소문좀 나셨더라구요.

 

 

회원권 적립금도 착하네요.

 

기본관리와 젤관리 그리고 발관리까지~~

 

 

요기가 발관리 하는곳이고요 왁싱은 따로 내실이 있답니다.

 

담번에 기회되면 와이프 네일도 한번 해줘야겠네용 ^^

 

 

전주 삼천동 네일아트 & 발관리, 내성발톱 교정은 쉼표 네일샵 추천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