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미용실]가늘어진머리/곱슬머리에 좋은 홈케어 샴푸, 에센스 추천

728x90
반응형

2016년 6월 2일 이후 저희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만 다니시며 저희가 추천드리는

 

홈케어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 머릿결이 어떻게 변했는지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아주 가는 연모/실머리에 악성곱슬이시며 최악의 손상모발이셨답니다.

 

전주미용실 블로그 검색해보시고 단발머리이실때 처음 저희 샵을 찾아주셨는데

 

1년 4개월이 지난 지금은 긴머리가 되셨네요.

 

처음 오셨을때 기억이 생생합니다.

 

단발머리에서 벗어나는게 소원이시라고 왜 제머릿결만 이런지 모르겠다고 속상해 하셨는데

 

이젠 정말 머릿결도 좋아지고 긴머리를 하게되서 얼마 후 웨이브에 도전해 보시겠다고 하십니다.

 

저희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에 다니시면서 2017년 4월 중순 부터 카나토 샴푸를 구매해서 쓰셨는데

 

중간에 외국여행 갖다오실때 샴푸를 안가져 가서 또한번 완전히 망해 오신적이 있으세요. 

 

그 후로 저희 홈케어 제품인 카나토샴푸와 아웃바스만 사용하시는데

 

가늘어진머리/곱슬머리에 좋은 최고의 홈케어 제품으로 주변에 적극 추천해주시고 계시다네요. ㅎㅎㅎ

 

 

★ 먼저 1년 4개월 전 모발과 현재 모발상태를 비교해드릴게요.

 

 

끝머리 매직은 5월 5일에 하신거라 자연 손상이 좀 있으시답니다.

 

이 고객님은 복구클리닉과 악성곱슬매직만 하시고 염색은 절대 하지 않으신답니다.

 

 

★ 2017년 4월 외국여행 후

 

미국 쪽으로 회외연수를 다녀 오셨는데 물에서 석회가 섞여나오는 곳으로 가셨다고 하시네요.

 

모발이 정말 심하게 찢겨 오셨네요. 복구클리닉과 곱슬머리 복구매직을 5월5일에

 

뿌리매직을 8월 20일에 시술해드렸답니다.

 

결국 끝머리는 5월 5일에서 11월까지 매직을 하진 않았네요.

 

8월 20일 뿌리매직 후 카나토 에센스로 전격 교체하셔서 오로지 저희 홈케어 제품만 사용하고 계시답니다.

 

 

★ 2017년 8월 20일 뿌리복구매직 후

 

머릿결이 완전히 살아 나셨네요.

 

이후로 10월 26일에 복구클리닉을 받으러 오셨답니다.

 

 

★ 2017년 10월 26일 복구클리닉 후

 

 

끝머리도 자르는걸 싫어하셔서 약간 백탁현상이 일어나고 있네요.

 

하지만 절대 안자르신다는거 ^^

 

정말 머리를 길러보시는게 소원이셨다고 넘 감사하다고 말씀해 주십니다.

 

어디로 이사가던 쫗아오시겠다고... ㅋㅋㅋㅋ

 

모발도 가늘어지시고 머리숱도 엄청 없으셨는데 이젠 정말 많이 좋아지셨네요.

 

끝머리는 정말 5월에 매직을 한건데도 여전히 매직이 잘 살아 있네요.

 

한번 한 곱슬머리매직은 절대 다시 풀리는 일이 없답니다.

 

다만 자연손상으로 인해 단백질이 빠져나가거나 홈케어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풀풀날리는 현상이 있겠죠.

 

8월에 뿌리매직만 하셨으니 조만간 전체매직이나 아니면 뿌리매직 후 셋팅펌에 도전해 보시겠다네요.

 

모발이 건강하게 길어지면 무게때문에 곱슬머리 표시도 잘 나지 않는다는것도 명심하세요 ^^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에서는 절대 실리콘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실리콘 성분은 처음엔 모발을 부드럽게 하지만 결국 이물질이 흡착되어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면 모발에 안좋은 영향을 준답니다.

 

때문에 저희샵에서는 절대 사용하지 않네요.

 

또한 상한머리와 곱슬머리는 모발 겉 큐티클에 손상이 있기 때문에 물이 묻으면

 

서로 엉키고 알칼리샴푸 등을 사용하면 더 엉키게 된답니다.

 

그래서 산성샴푸를 권장해 드리고 있지만 더큰 이유는 바로 보습력에 있답니다.

 

상한머리와 곱슬머리에 가장 중요한 핵심은 무실리콘, 산성, 그리고 보습력이랍니다.

 

카나토제품의 주성분인 퀘백워터가 바로 5배 이상의 보습력을 갖고 있어용 ^^

 

큐티클이 깨져 수분이 금방 날라가 버리고 알칼리샴푸로 더 손상이오는데다 실리콘까지 겹쳐지면

 

당연히 모발에 손상이 가해지게 되는거랍니다.

 

 

카나토 무실리콘 약산성 샴푸 그리고 무실리콘 에센스인 아웃바스는 정말 가늘어진머리/곱슬머리에 가장 좋은

 

최고의 제품이라고 추천드리고 있답니다.

 

 

2017/10/13 - [탈모예방] - 탈모와 가늘어지는모발에 좋은 카나토샴푸 추천, 탈모샴푸가 아닌데 효과가 더 좋은 무실리콘 산성샴푸

 

 

위 포스팅 외에도 아주 많은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고객님들의 후기가 많이 있답니다.

 

 

네이버 밴드에서 카나토 검색 후 자료를 보실 수 있으니 꼭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당.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네이버 밴드로 자동 이동한답니다.

 

 

아무것도 시술하지 않은 저희샵 단골 고객님이시랍니다.

 

카나토샴푸와 에센스 그리고 두피마사지만으로 좋아지신거니

 

꼭 전주 마벨헤어살롱으로 문의주세요.

 

여자 M엠자탈모 카나토 샴푸 3달 사용 후

 

샴푸 사용전 사진은 안타깝게도 없네요. 좌측부터 한달, 두달, 세달사용 후랍니다.

 

한달후 가늘어진 모발이 색이 살짝 변하면서 자라나기 시작하고 두달째 굵어지며

 

3달째 아주 많이 좋아지는게 보이시죠.

 

저희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에서는 아주 많이 일어나고 있는 일이랍니다.

 

이제 가늘어진모발과 탈모 걱정은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해결하세요~

 

 

가늘어진머리/곱슬머리 홈케어제품 추천 : 전북 카나토 총판 (010 - 8029 - 8018)

 

 

전주 복구클리닉/곱슬머리매직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