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여자 단발 볼륨매직, 전주 곱슬머리/이마잔머리매직, 녹은머리 복구매직

728x90
반응형

전주 곱슬머리 중 특히 심각한 악성곱슬매직전문 미용실로 소문이 많이 나고 있네요.

 

대부분 블로그 검색 후 오시지만 한번 받아보신 분들이 소개해주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답니다.

 

오늘도 블로그 검색 후 오셨는데 악성곱슬에 녹은머리와 이마잔머리가 아주 심각한 손상을 입으셨네요.

 

악성곱슬매직은 대부분 복구매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특히 녹은머리 탄머리를 많이 동반하기 때문에 정말 섬세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게된답니다.

 

일반 모발과 확연히 다른 곱슬머리는 일반펌으로는 대부분 손상모발이 되거나 덜펴지거나 둘중에 하나랍니다.

 

일단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 오시면 왜 곱슬머리매직이 어려운지 정확히 아시게 된답니다.

 

 

★ 여자 단발 볼륨매직, 전주 곱슬머리/이마잔머리매직, 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전,후 비교

 

심각한 손상모발에서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바뀌셨네요.

 

악성곱슬에 손상된 모발은 정말 많은 변수를 갖고 있어 정확한 모발진단과 디테일한 시술을 요합니다.

 

거의 90%가 넘는 곱슬머리 고객님들의 한결같은 불만... 안펴졌어요!!! 상했어요!!! 랍니다.

 

하지만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는 절대 그럴일이 없답니다.

 

바로 무손상복구시스템을 이용한 복구매직을 시술하기 때문인데요.

 

★ 복구펌(복구매직) 시술 시

 

1. 가장 먼저 카나토 샴푸와 의료용 탄산수 헤드스파를 통해 두피와 모발속 이물질을 완전히 제거 하고 모발을 수축시키는게 제일 먼저 선행되어야합니다.
2.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없는 산성펌제를 사용하며 상태별(녹은머리,탄머리,곱슬머리)로 펌제를 선택하여 건강한 부분과 손상된 부분을 나눠 순차적으로 펌제를 도포하여 전체 환원속도를 맞추는게 제품력과 기술력입니다.
3. 환원 후 모발속 펌제를 탄산수와 ph컨트롤 제품을 이용해 다시 완전히 빼내야 합니다.
4. 매직의 경우 손상부위별로 온도를 각기 다르게 사용하며 셋팅펌의 경우 수분조절을 정확하게 하여야 합니다.
5. 중화제에도 모발 손상을 줄여주는 복구클리닉제품을 첨가하여 모발을 최대한 수축시켜줍니다.
6. 마무리의 경우에도 카나토 클리닉제품과 탄산수로 어떤 약제도 남지 않도록 깨긋히 마무리합니다.
7. 마무리 후 카나토 무실리콘 에센스 아웃바스를 물기 있을때 한번, 다 말리고 한번 발라 보습력을 최대치로 올려드린답니다.

결과적으로 저희 전주마벨헤어살롱은 무실리콘제품만 사용하며 산성펌제와 산성샴푸, 그리고 산성물인 탄산수를 사용함으로써 모발에 절대 손상을 주지 않는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희 만의 복구시스템을 갖고 있기때문에 최고의 시술을 약속드린답니다.

 

특히 두피와 모발 2가지 모두 완벽하게 케어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모발손상 두피손상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네요.

 

 

★ 여자 단발 볼륨매직, 전주 곱슬머리/이마잔머리매직, 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전

 

다른 핸드폰으로 찍은 시술 전 모발상태랍니다.

 

정말 아침에 머리감기 조차 싫은 모발상태신게 눈에 확들어오시네요.

 

오죽하면 복구매직 전문샵을 검색해서 오셨겠어용. ㅎㅎ

 

 

★ 여자 단발 볼륨매직, 전주 곱슬머리/이마잔머리매직, 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전후

 

드라이로 말리기만 한상태의 마무리입니다.

 

간혹 아이롱드라이로 마무리 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전혀 사실무근이랍니다.

 

저희샵은 시술 전 사진과 시술 후 사진을 핸드폰으로 찍어서 바로 고객님들과 확인해드리고 있답니다.

 

솔직히 사진보다는 직접 손으로 만져보시는 느낌이 훨씬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용.

 

 

이젠 곱슬머리매직/악성곱슬매직은 전주 마벨헤어살롱 복구매직으로 하세요.

 

 

전주 곱슬머리/악성곱슬매직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