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예비신부 두피/모발관리 추천, 악성곱슬머리 복구매직 셋팅펌s컬

728x90
반응형

10월 28일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부님이 신혼여행때 머릿결이 좋아보이고 싶으시다고

 

동생분이 블로그 검색 후 저희 전주마벨헤어살롱을 추천해주셨어요.

 

모발 상태는 최악이신데 악성곱슬머리에 끝머리는 이전 매직으로 인한 극심한 손상모발이십니다.

 

오늘 원하시는건 악성곱슬매직과 끝머리 손상모발 셋팅펌s컬 그리고 네츄럴브라운 전체염색이시네요 ;;

 

욕심이 과하신듯 하지만 토요일 예식이시라 오늘 모두 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정확한 시술내용은 악성곱슬복구매직과 손상모발/녹은머리 셋팅펌s컬 그리고 전체 복구염색입니다.

 

 

★ [전주]예비신부 두피/모발관리 추천, 악성곱슬머리 복구매직 셋팅펌s컬 시술 전,후 비교

 

악성곱슬매직

묶고 오셨을땐 잘 몰랐는데 머리를 풀자마자 부풀어 오르네요 ;;

 

끝머리 손상도 엄청나게 크신데 역시 복구셋팅펌이라 s컬펌도 아주 잘 나왔죠.

 

악성곱슬 복구매직도 안쪽모발까지 아주 잘 펴지셨네요.

 

시술을 마치고 감탄하시는 고객님 정말 이 모발상태가 로망이셨다고 하십니다.

 

처음 오셔서 옆에 계시는 고객님들이 저희 샵 칭찬을 많이 하시니까 속으로 이상하게 생각하셨다고 하십니다.

 

나왔을때 일부러 지인분들을 많이 불러놓으셨나? 이렇게 생각하셨다고 하셔서 한참 웃었네요.

 

결국 동생분과 아주 극찬을 해주시며 가셨답니다. ㅎㅎ

 

 

★ ★ [전주]예비신부 두피/모발관리 추천, 악성곱슬머리 복구매직 셋팅펌s컬 시술 전

 

 

악성곱슬과 끝머리 손상도가 정말 심각하셔서 사실 거의 기대는 안하고 오셨다고 하시네요.

 

 

★ ★ [전주]예비신부 두피/모발관리 추천, 악성곱슬머리 복구매직 셋팅펌s컬 시술 후 염색전 모발

 

악성곱슬 복구매직셋팅펌s컬 시술 후 매직과 셋팅 결과를 말려서 보여드렸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펌과 염색을 같은날 하실땐 절대 염색을 나중에 하셔야 한답니다.

 

염색은 모발속에 착샐을 시키는거라 염색후 펌제가 들어가면 색이 도로 빠지기 때문이에요.

 

안쪽 곱슬머리까지 완벽하게 펴졌고 곱슬머리 셋팅은 풀풀날리는게 정설인데 아주 예쁘게 잘나왔죠 ^^

 

기술력과 제품의 차이랍니다.

 

처음 방문하셔서 카나토 두피클리닉과 모발클리닉을 받으시고 빗질을 하자마자

 

저희 카나토 샴푸에 푹빠져버리셨네요.

 

시술 금액으로 원장님과 상담 후 고민좀 하시다가 결정하셨는데 카나토샴푸는 당연히 구입해 가셨네요.

 

가실때 정말 오길 잘하셨다고...   ㅋㅋㅋ

 

 

★ ★ [전주]예비신부 두피/모발관리 추천, 악성곱슬머리 복구매직 셋팅펌s컬, 네츄럴브라운 전체복구염색 시술 후

 

본인이 시술 전 후 사진을 보시고 믿지못하시는 현상이 발생하셨네요. ㅎㅎ

 

동생분 역시 엄청 놀라시며 계속 만져보시네요.

 

장장 10시간에 걸친 시술이랍니다.

 

 

복구펌이라고 하는 복구매직이나 셋팅펌 등은 모발 손상도에 따라 그리고 모질에 따라

 

사용되는 약제도 다르며 온도도 달라야 한답니다.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의 복구매직과 복구염색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복구펌/복구매직 시술 시

 

1. 가장 먼저 카나토 샴푸와 의료용 탄산수 헤드스파를 통해 두피와 모발속 이물질을 완전히 제거 하고 모발을 수축시키는게 제일 먼저 선행되어야합니다.
2.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없는 산성펌제를 사용하며 상태별(녹은머리,탄머리,곱슬머리)로 펌제를 선택하여 건강한 부분과 손상된 부분을 나눠 순차적으로 펌제를 도포하여 전체 환원속도를 맞추는게 제품력과 기술력입니다.
3. 환원 후 모발속 펌제를 탄산수와 ph컨트롤 제품을 이용해 다시 완전히 빼내야 합니다.
4. 매직의 경우 손상부위별로 온도를 각기 다르게 사용하며 셋팅펌의 경우 수분조절을 정확하게 하여야 합니다.
5. 중화제에도 모발 손상을 줄여주는 복구클리닉제품을 첨가하여 모발을 최대한 수축시켜줍니다.
6. 마무리의 경우에도 카나토 클리닉제품과 탄산수로 어떤 약제도 남지 않도록 깨긋히 마무리합니다.
7. 마무리 후 카나토 무실리콘 에센스 아웃바스를 물기 있을때 한번, 다 말리고 한번 발라 보습력을 최대치로 올려드린답니다.

결과적으로 저희 전주마벨헤어살롱은 무실리콘제품만 사용하며 산성펌제와 산성샴푸, 그리고 산성물인 탄산수를 사용함으로써 모발에 절대 손상을 주지 않는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 복구염색, 복구탈색 시술 시

 

 

염색은 크게 뿌리염색과 전체염색, 탈색도 뿌리탈색과 전체탈색으로 나뉜답니다.

부분염색, 옴브레염색, 부분탈색도 있지만 전체염색과 똑같은 과정이랍니다.

모든 염색제와 탈색제엔 알칼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모발과 두피에 치명적 손상을 준답니다.

때문에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건 기본이며 빠른 터치와 정확한 시간체크, 알칼리를 완전히 제거해주는게 가장 큰 관건이랍니다.

 


염색 시술 과정 (뿌리염색시엔 처음부터 두피보호제가 첨가된답니다)

 


1. 기존의 시술 내역을 정확히 체크해야 얼룩없이 있으므로 이전 시술내역을 체크합니다.
2. 염색약을 바르기전 모발 상태와 어떤 염색을 할것인지에 따라 산화제의 %수(3%,6%,9% 등)를 정확히 사용해야합니다.

3. 염색약에 두피보호제와 복구클리닉제품, 단백질 유출을 막아주는 제품을 첨가해야 모발에 손상을 주지않는답니다.

4. 전문가의 빠르고 정확한 터치와 정확한 시간체크로 오버타임에 걸리지않도록 합니다.

5. 샴푸 시에 탄산수로 에멀젼하여 알칼리를 없애고 염색약을 모발속 더 깊숙히 집어넣어주며 모발큐티클을 닫아줍니다.

6. 카나토 무실리콘 산성샴푸로 두피와 모발클리닉을 겸해 깨끗히 샴푸해줍니다.

7. Ph컨트롤 제품으로 잔여 알칼리를 전부 없애며 모발에 좋은 식물성 오일성분등을 넣어줍니다.

8. 탄산수 헤드스파 두피클리닉과 모발클리닉을 통해 두피와 모발속 알칼리를 또 한번 제거하며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9. 카나토 클리닉제품으로 수분단백질을 충분히 보충해 주어 힘과 탄력을 줍니다.
10. 마무리때무실리콘 카나토 에센스 아웃바스를 물기 있을때 한번 드라이 후에 한번 발라주어 충분한 보습효과를 줍니다.

 


* 탈색 시에도 횟수에 따라 거의 모든 시술과정이 반복되기 때문에 탈색을 몇번해도 거의 손상없이 오실때 보다 더 좋은 머릿결로 가실 수 있답니다.

 


이 모든 과정이 끝나야 건강한 복구염색, 복구탈색을 했다고 한답니다.

 

 

결과적으로 염색과 탈색시에 가장 중요한점은 전문가의 터치와 시간, 그리고 염색약 알칼리를 완전히 제거 하는것과 복구클리닉 제품으로 단백질 유출을 막아주며 기존에 손상되어 단백질이 빠져버린곳을 복구클리닉 제품으로 채워주며 나오지 못하도록 해주는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이모든 과정을 10시간 동안 반복해서 나온 시술 결과랍니다.

 

블로그 검색 후 오신 고객님들은 처음엔 다 의심하시고 불안에 하시지만 시술 후 머릿결을 만져보시면

 

블로그에 올려진것보다 체감으로 만져보는게 더 좋다라고 거의다 말씀하신답니다.

 

결혼전 예비 신부님들 두피관리 모발관리도 받아보세용 ^^

 

 

?인천,춘천,대전,대구,울산,부산,제주,아산,천안,보령,계룡, 공주,논산,서산,진주,정읍,남원,익산,상주,문경,구미,영천,제천,충주,밀양,영주,강릉,석초,원주,서귀포,나주,서천,거제,통영,마산,태백,경주,양산,김천,안동,포항,문경,김해,진해,군산,경산,구미,동해,삼천포,광양,창원,순천,여수,김천,전주,김제,완주,진안,무주,장수,임실,순창,고창,부안,강흥동,고랑동,금상동,금암동,남정동,덕진동,도덕동,도도동,동산동,만성동,반월동,산정동,성덕동,송천동,여의동,용정동,우아동,원동,인후동,장동,전미동,진북동,팔복동,호성동,화전동,경원동,고사동,교동,남노송동,다가동,대성동,동서학동,동완산동,삼천동,상림동,색장동,서노송동,서서학동,서신동,서완산동,석구동,용복동,원당동,전동,중노송동,중동,중앙동,중인동,중화산동,태평동,평화동,풍남동,효자동,객사,아중리,북대,모발클리닉,두피클리닉,예비신부두피관리,예비신부피부관리,예비신부모발관리,곱슬머리매직,악성곱슬,복구매직,셋팅펌,s컬펌,복구염색,전체염색

 

 

전주 예비신부 두피/모발관리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