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탈색머리/염색 손상모발 복구매직입니다.목포에서 전주까지 블로그 검색 오신 고객님이시네요.

728x90
반응형

오늘은 멀리 목포에서 전주까지 블로그 검색 후 찾아오셨네요.

 

학교 선생님이신데 전주에서 교육이 있으셨다고 하십니다.

 

미리 예약 후 방문해 주셨는데 정말 요근래 최악의 모발이라고 밖에 할 수가 없네요.

 

탈색3번 하고 염색을 집에서 셀프염색으로 하신거 같은데 어찌 설명을 할 수가 없는 심각한 손상모발이십니다.

 

탈색머리/염색 손상모발 복구매직을 하셨는데 색은 정말 예쁘게 빠지셧네요. ㅎㅎ

 

검은색 계열을 하셨었는데 염색약이 좋지 않아서 아주 많이 빠지셨어요.

 

악성곱슬머리에 완전 가는 연모에 탈색머리/염색손상모발이신데다 셀프매직기 사용으로 눅눅하게 녹은머리와 탄머리가 정말 교묘하게 섞인 심각한 극손상모발이십니다.

원장님이 끝모발은 포기하라고 하십니다. 아무리 복구를 한다해도 고객님 만족도가 가격대비 없답니다.

이미 뚝뚝 끊어지는 심각한 손상모발은 복구클리닉 이외에는 별다른 방법이 없답니다.

하지만 복구크리닉도 5~7회 정도 받아야 할지경이여서 금액도 금액이고 멀기도 해서 오늘은 복구매직만 진행했답니다.

 

일단 저희 전주마벨헤어살롱 무손상복구시스템을 자세히 설명드리고 카나토 모발수축샴푸와 헤드스파로 시작했네요.

 

전주 마벨헤어살롱 무손상 복구시스템이란?
펌이나 염색시술 후 두피와 모발속에 남아있는 약제 찌꺼기를 완전히 제거하는게 가장 중요 하답니다.
복구펌을 할땐 산성펌제를 사용하며, 염색과 탈색 시엔 단백질 유출을 막아주는 제품을 첨가하여 모발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첫 샴푸 부터 일반물이 아닌 탄산수를 사용하며 두피와 모발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카나토 무실리콘 산성샴푸를 사용합니다. 또한, 손상도에 따라 탄산수헤드스파와 PH컨트롤제품을 사용하여 혹시모를 잔존물까지 다 빼내버린답니다.
또한, 마무리 단계에서 복구클리닉제품으로 모발속을 채워주고 카나토 에센스인 아웃바스로 마무리 함으로써 힘과 탄력 윤기까지 되살려주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 탈색머리/염색 손상모발 복구매직,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전 후

 

시술 전 모발은 어떤 미용사의 작품일까요?????

아 정말 답이 없는 극손상모발이십니다. 복구매직 시술 후 끝머리쪽과 모발이 끊어져서 뒤틀린 커트선은 좀 잘라냈네요.

어떤 염색약인지 알고 싶진 않지만 저런걸 염색약이라고 파시는 분들은 정말 양심이 있긴한걸까 궁금합니다.

원장님이 시술 하시는 내내 이런 시술은 하지말아야지... 혀를 차시네요.

 

두피 또한 별로 좋지 않으시네요.

 

두피클리닉도 해드리긴 했지만 추후 홈케어가 가장 중요하다는걸 아셔야 한답니다.

 

★ 탈색머리/염색 손상모발 복구매직,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전

 

모발 상태를 보시고 넘 안타까워 하시네요.

최대한 열심히 살려보긴 하겠지만 끝머리 쪽 뚝뚝 끊어지는 부분은 힘들겠다 하십니다.

요즘 블로그 보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참 많으신데 점점 고난이도의 고객님들이 오시네요.

 

★ 탈색머리/염색 손상모발 복구매직,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후

 

드라이로 그냥 말리고 에센스 카나토 아웃바스로 마무리한, 오랜시간 동안 정말 최선을 다한 결과네요.

 고객님 정말 좋아지셨다고는 하지만 원장님 마음에 최고치는 아니신거 같네요.

가까우시면 정말 복구클리닉도 하셨으면 좋겠는데 목포는 넘 멀어서 힘드실꺼 같네요.

 

염색을 하신게 아니라 매직을 하면서 안좋았던 염색약 찌꺼기가 빠진거랍니다.

정말 심각한 모발 상태 꼭 홈케어 제품도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인천,춘천,대전,대구,울산,부산,제주,아산,천안,보령,계룡, 공주,논산,서산,진주,정읍,남원,익산,상주,문경,구미,영천,제천,충주,밀양,영주,강릉,석초,원주,서귀포,나주,서천,거제,통영,마산,태백,경주,양산,김천,안동,포항,문경,김해,진해,군산,경산,구미,동해,삼척포,광양,창원,순천,여수,김천,전주,김제,완주,진안,무주,장수,임실,순창,고창,부안,강흥동,고랑동,금상동,금암동,남정동,덕진동,도덕동,도도동,동산동,만성동,반월동,산정동,성덕동,송천동,여의동,용정동,우아동,원동,인후동,장동,전미동,진북동,팔복동,호성동,화전동,경원동,고사동,교동,남노송동,다가동,대성동,동서학동,동완산동,삼천동,상림동,색장동,서노송동,서서학동,서신동,서완산동,석구동,용복동,원당동,전동,중노송동,중동,중앙동,중인동,중화산동,태평동,평화동,풍남동,효자동,탈색손상모발복구매직,염색손상모발복구매직,탄머리복구매직,녹은머리복구매직,손상모발복구,상한머리복구,탈색머리복구매직,두피클리닉,두피크리닉,두피케어

 

전주 탈색머리/염색 손상모발 복구매직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