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중간머리 매직셋팅s컬펌,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펌

728x90
반응형

이번 고객님은 중간정도머리 길이를 갖고 계시네요.

 

중간머리 매직셋팅s컬펌이지만 끝머리가 엄청나게 손상되신 상한머리시랍니다.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펌인 중간머리 매직셋팅s컬펌과 뿌리염색을 해드렸네요.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은 염색잘하는곳, 염색잘하는 미용실로도 많이 추천해주시는데요.

 

몇일전 뿌리복구염색을 하셨는데 오늘은 복구펌인 매직셋팅s컬펌을 하셨네요.

 

 

★ 중간머리 매직셋팅s컬펌,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펌 시술 전

 

모발이 젖은 상태가 아니면 얼마나 손상되었는지 진단이 어렵답니다.

 

지금 보시기엔 별로 손상모발처럼 안보이시겠지만 샴푸 해보면 그 정체를 알 수 있답니다.

 

 

★ 중간머리 매직셋팅s컬펌,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펌 시술 전

 

 

시술 전 사진은 뿌리염색/복구염색 시술 전 사진이랍니다.

 

뿌리염색을 하신지 3일만에 복구펌인 매직셋팅s컬펌을 하러오셨네요.

 

 

★ 중간머리 매직셋팅s컬펌,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펌 시술 후

 

 안쪽머리까지 정말 잘 펴졌죠 ^^

 

원하시던 컬이라고 정말 좋아하시네요.

 

엄마랑 같이 오셨는데 어머님도 항상 원장님한테 맡기면 알아서 해주셔서 좋다고 하시네요. ㅎㅎ

 

자칭 고객만족도 1위 미용실이라고 자부하는 전주 마벨헤어살롱입니다. ㅋㅋㅋㅋ

 

 

 

서울,경기,인천,춘천,대전,대구,울산,부산,제주,아산,천안,보령,계룡, 공주,논산,서산,진주,정읍,남원,익산,상주,문경,구미,영천,제천,충주,밀양,영주,강릉,석초,원주,서귀포,나주,서천,거제,통영,마산,태백,경주,양산,김천,안동,포항,문경,김해,진해,군산,경산,구미,동해,삼척포,광양,창원,순천,여수,김재,김천,복구매직,복구펌,손상모발복구펌,상한머리복구펌,매직셋팅s컬펌,뿌리염색,복구염색

 

 

전주 매직셋팅s컬펌 예약문의

 

0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