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복구매직은 두피와 모발케어/클리닉(크리닉)이 가장 중요합니다.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잘하는 미용실 추천

728x90
반응형

멀리 부안에서 전주까지 복구매직 잘하는 미용실 추천을 검색하시고 찾아주신 고객님.

 

블로그 검색을 정말 많이 하셨고 상담도 많이 받아보셨다고 하시네요.

 

정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예약 후 방문해주셨답니다.

 

미용실에서 된다는 말만 믿고 하셨는데 심각한 손상모발이 되셨네요.

 

더이상 믿을 만한곳이 없다고 하시는 고객님 두피와 모발 상태가 정말 안타까울 정도네요.

 

왜 복구매직은 두피와 모발케어가 중요할까요?

 

사실은 미용실에서 하는 모든 시술에 두피케어와 모발케어를 해주지 않으면 안된다가 정답입니다.

 

펌과 염색, 탈색 등의 시술로 인한 두피 손상이 얼마나 심각한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십니다.

 

이젠 좀 아셔야 할거 같은데도, 탈모가 심각하게 진행되셨는데도 두피에 대해 넘 모르시네요.

 

머리카락은 또 자라면 되지만 한번 나빠진 두피는 정말 복구하기가 힘들답니다.

 

두피의 산성피지막이 깨지면 건성과 지성의 두피염증과 뾰루지, 모발의 가늘어짐, 탈모 증상까지 나타나기 때문에

 

미용실과 집에서 셀프 염색 등을 자제하셔야 한답니다.

 

또한, 손상모발/상한머리 홈케어제품으로 매일 매일 두피와 모발케어를 해주는게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 복구매직은 두피와 모발케어가 가장 중요합니다.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잘하는 미용실 추천 시술 전후 비교

 

고객님 말씀으로는 염색을 밝게 하신건데 이렇게 되셨다고 하십니다.

 

아마도 탈색제를 섞어서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 이런 일들은 비용때문에 생기는 참담한 결과겠지요.

 

손님은 놓치기 싫고 가격이 저렴한곳은 자꾸 생기고.... 안타깝네요.

 

이분의 두피가 너무 심각하십니다.

 

 

알칼리로 쩔어서 두피 모발 상태가 넘 심각하신데도 잘 모르신다는게 안타깝지요.

 

지금 사진으로 보시면 뭐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자세히 보시면 울긋 불긋 뾰루지가 많이 생겼고

 

모발량이 한줌정도 밖에 안되세요. ㅠㅠ

 

그만큼 얇아지셨고 모량이 많이 줄어 든거지요.

 

여기서 미용실의 영향과 홈케어의 중요성이 아주 절실하게 나타나는데요.

 

 

전주 마벨헤어살롱 무손상 복구시스템이란?
펌이나 염색시술 후 두피와 모발속에 남아있는 약제 찌꺼기를 완전히 제거하는게 가장 중요 하답니다.
복구펌을 할땐 산성펌제를 사용하며, 염색과 탈색 시엔 단백질 유출을 막아주는 제품을 첨가하여 모발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첫 샴푸 부터 일반물이 아닌 탄산수를 사용하며 두피와 모발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카나토 무실리콘 산성샴푸를 사용합니다. 또한, 손상도에 따라 탄산수헤드스파와 PH컨트롤제품을 사용하여 혹시모를 잔존물까지 다 빼내버린답니다.
또한, 마무리 단계에서 복구클리닉제품으로 모발속을 채워주고 카나토 에센스인 아웃바스로 마무리 함으로써 힘과 탄력 윤기까지 되살려주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결국 두피와 모발을 모두 다 살려주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미용실에서 아무리 좋게 만들어 드려도

홈케어제품을 이전걸 그냥 쓰신다면 모발상태도 이전으로 돌아가겠죠.

샴푸방법, 수건으로 제대로 말리는법, 드라이법, 에센스사용법 등 정확한 손상모발/상한머리 관리법을 배운뒤

손상모발/상한머리 홈케어제품으로 좋은 무실리콘 산성샴푸와 무실리콘 에센스를 사용해주신다면 더욱 좋겠죠.

녹은머리/탄머리 복구매직의 유지기간은 위에서 설명했듯이 정확환 관리법과 홈케어 제품에 따라 기간이 달라진답니다.

 

모발 관리법이 그대로 인데 우리 복구매직은 시술 후 2~3개월 유지됩니다?

 

이런건 다 뻥입니다. 개인이 모발이 상한 이유가 있는데 복구매직 한번했다고 그모양 그대로 몇개월이 유지될까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복구매직 시술 보다 중요한게 집에서 샴푸하는 방법과 말리는 방법이에요.

 

이방법에 홈케어 제품을 더하면 그 유지력은 엄청나게 오래간답니다.

 

왜냐하면....... 펌은 한번 웨이브를 걸어 놓으면 다시 펌제를 바르기 전까진 절대 풀리는 일이 없기 때문이랍니다.

 

다만 모발관리를 잘못해서 큐티클이 깨지거나 찢기고 단백질이 유출되면 거칠어지고 늘어지는현상이 발생할뿐이랍니다.

 

그러니 펌을 한 후 집에서 모발이 상하지 않도록 잘 케어해주면 펌이 풀리는 일은 없다는게 이해가 가시죠 ^^

 

 

★ 손상모발/상한머리 홈케어 제품 중 무실리콘 산성샴푸 카나토를 추천해드립니다.

 

먼저 홈케어 제품중 실리콘샴푸 vs 무실리콘샴푸 vs 무실리콘 산성샴푸 카나토샴푸를 비교해드릴게요. 

 

★ 실리콘 샴푸의 특징

장점 : 모발의 표면에 막을 씌워 윤기를 준다.

큐티클을 코팅하여 머릿결이 엉키지않고 촉감이 좋아진다.

거품이 잘일어 샴푸하기 좋다.

 

단점 : 실리콘이 모발과 두피에 흡착하여 잘 떨어지지 않는다.

흡착된 실리콘에 의해 모발 및 두피에 먼지가 잘 붙게 되어 영향흡수와 보습에 지장을 준다.

비듬, 가려움증의 원인이 된다.

 

★ 무실리콘 샴푸의 특징

장점 : 모발과 두피가 건강해진다.

모공과 두피가 막히는 걱정이 없다.

 

단점 : 샴푸한 후 감촉이 별로 좋지않다.

거품이 잘안나 샴푸하기 어렵다.

 

★무실리콘 산성샴푸 하네트리트먼트 샴푸의 특장점

실리콘 샴푸와 무실리콘샴푸의 단점 완벽해결

감촉이 좋은 실리콘 무첨가 샴푸

풍성한 거품으로 샴푸하기 좋다.

모공이 막히는 걱정이 없다.

모발과 두피가 건강해진다.

별도로 트리트먼트나 린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샴푸이다.

 

인천,춘천,대전,대구,울산,부산,제주,아산,천안,보령,계룡, 공주,논산,서산,진주,정읍,남원,익산,상주,문경,구미,영천,제천,충주,밀양,영주,강릉,석초,원주,서귀포,나주,서천,거제,통영,마산,태백,경주,양산,김천,안동,포항,문경,김해,진해,군산,경산,구미,동해,삼척포,광양,창원,순천,여수,김재,김천,무실리콘샴푸,산성샴푸,카나토샴푸,홈케어제품,홈케어샴푸,홈케어에센스,두피케어샴푸,두피샴푸

 

카나토 샴푸를 사용한지 2년이 가까워지고 있는데 그 효과가 정말 대단히 좋고 사용해보신 분들이 최고라고 말씀해주십니다.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은 모든 시술에서 두피클리닉(크리닉)을 해드리며 모발클리닉(크리닉)제품이 첨가된답니다.

모발 손상도에 따라서 복구클리닉은 따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지만 근본적으로 모든 시술은 복구펌과 복구염색에 해당됩니다.

두피와 모발이 모두 건강해지는 미용실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전

 

 

처음 오셧을때 모발상태 인데 보통 이렇게 다니셨다고 하시네요. ㅠㅠ

 

카나토 두피케어 모발케어를 통한 모발 수축클리닉(크리닉) 후 모발상태입니다.

정말 최악의 탄머리/녹은머리 손상이라 복구매직이나 복구클리닉이 아니면 안되겠네요.

 

모발수축클리닉(크리닉) 후 드라이로 말린상태입니다.

이상태로는 사회생활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자꾸 실리콘이 들어간 린스나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을 쓰고

셀프매직기를 사용하시게 되는데 이게 바로 악순환의 반복이랍니다.

안좋은 머릿결이 더 안좋아지게 되겠죠.

모발과 두피에 안좋은 샴푸를 쓰시면서 샴푸방법도 머리말리는 방법도 다 거꾸로 하시고 계셨답니다.

인상의 70%를 좌우 한다는 모발..... 두피가 최우선시 되어야 한다는거 명심하셔야 한답니다.


강흥동,고랑동,금상동,금암동,남정동,덕진동,도덕동,도도동,동산동,만성동,반월동,산정동,성덕동,송천동,여의동,용정동,우아동,원동,인후동,장동,전미동,진북동,팔복동,호성동,화전동경원동,고사동,교동,남노송동,다가동,대성동,동서학동,동완산동,삼천동,상림동,색장동,서노송동,서서학동,서신동,서완산동,석구동,용복동,원당동,전동,중노송동,중동,중앙동,중인동,중화산동,태평동,평화동,풍남동,효자동,두피클리닉,모발클리닉,복구클리닉,두피케어,모발케어,탈모관리,탈모클리닉,두피크리닉,두피샴푸,산성샴푸

 

 

★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프레스 작업 후

 

 

이 사진은 프레스 작업을 한 후에 사진입니다.

간혹 복구매직 시술 결과로도 둔갑하는 사진들인데 절대 속으시면 안됩니다.

중화 후 와 프레스 작업 후는 커다란 차이점이 있답니다.

사진의 정수리 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프레스 후 사진은 잔머리들이 삐쭉 삐쭉 곧게 튀어나온게 보이신답니다.

전문가가 아니면 구별하기 어렵겠지만 그래도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프레스와 중화 후 결과는 매우 다르답니다.

 

★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중화 과정

 

 

★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시술 후

 

정말 오랜시간 동안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녹아서 흐믈 흐믈하던 모발이 이제 제법 탄력과 윤기가 생겨서 보기 좋게 바뀌었네요.

간혹 시술 후 매직드라이로 다시 편게 아니냐는 질문을 듣곤 하는데

그냥 드라이기로 말리고 에센스로 마무리만 한 결과랍니다.

 

모발에 얼룩이 심하셔서 염색을 하러 오셔야 하는데 넘 멀어서 오실까 싶지만 꼭 염색할때도 오신다고 하시네요.

말만 들어도 감사하네요. 꼭 잊지 않고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어떤 미용실에선 두피와 모발을 죽이고 어떤 미용실에선 두피와 모발을 살리기도 한답니다.

선택은 고객님들의 몫이지만 절대 싸게 해준다고 본인의 소중한 두피와 모발을 손상되게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모발은 건강할때 지키신다면 정말 윤기나고 찰랑거리는 아름다운 머릿결을 유지하실 수 있답니다.

 

두피와 모발 두가지를 다 살리는 미용실 전주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전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예약문의

 

63) 228 - 2211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삼익아파트 정문 맞은편 1층 마벨헤어살롱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