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베들링턴테리어 가정견 분양합니다, 지역은 전주 여아1남았네요. 중형견/반려견/애완견으로 최고랍니다.

728x90
반응형

베들링턴테리어 분양합니다.

 

지역은 전주입니다.

 

출생일은 2017년 4월 26일이고 여아1 남았네요.

 

구리중독증 없는 클린견이고 1차 예방접종까지 마쳤답니다.

 

너무 너무 건강하고 예쁜아이들이라 예약분양으로 여아2 남아1은 이미 분양이 되었네요.

 

분양 시기는 7월 1일 부터 가능하답니다.

 

 

★ 베들링턴 4둥이 노는 모습을 담았네요.

 

 

 

정말 너무 너무 건강한 아이들 부모견들도 잔병치례한번 없이 잘 살고 있네요.

 

가족처럼 키워 주실분만 연락주세요.

 

베들링턴테리어는 특성상 털이안빠지는 종으로도 유명하며 집지킬때 외에는 거의 짖지 않는답니다.

 

또한 사람을 귀찮게 하지않고 혼자서도 잘 놀며 여아는 제가 키워본 견종중에 가장 깔끔한거 같네요.

 

마지막 남은 아이라 못생겼다거나 그런거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아이들을 직접 보려 오셨을때 신기하게도 그분한테 잘 가 있는 아이들을 고르신거랍니다.

 

사료도 잘먹고 잘뛰어놀고 아주 똑똑하고 귀염귀염해요.

 

항상 아이들 때문에 웃고 그랬는데 맘이 많이 아프네요.

 

 

이번에 사업이 하나 진행되서 한아이도 못키우고 다 분양보내야 하네요.

 

ㅠㅜ 와이프가 많이 사랑하고 아끼며 지냈는데 눈에 밟힐거 같아요.

 

 

애완견을 분양 받으실때는 가정견으로 분양받으시는게 아이들 정서에 아주 좋답니다.

 

특히 엄마견이 젖을 띠면 그때가 분양 적기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보통 2달은 다 넘겨서 분양하는 이유가 거기에 있고 지금 시기가

 

아이들이 사물을 인식하고 대소변도 가리고 영리해 지는 때라서 교육만 잘 시키신다면

 

명견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딜 데려가도 인기는 정말 최고입니다.

 

다 똑같이 생겨서 저놈들중 하나인데 콕 찝어서 어떤아이라고는 못하겠네요. ㅠㅠ

 

분양의사가 있으시면 사진찍어서 보내드릴게요.

 

연락주세요.

 

010-8029-8018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621-3번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