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바다, 들판이 너무 잘어울리는 베들링턴테리어, 제주도로 분양간 리베 자라온 모습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베들링턴테리어 아라따 아라찌의 첫번째 아이들 소식은 들을때 마다 넘 행복하네요.

 

오늘은 멀리 비행기 타고 제주도로 떠난 베들링턴테리어 남아 "리베"소식이네요.

 

정말 오랫만에 연락을 드렸는데 넘 반겨주시네용. 감사합니다.

 

먼저 가장 최근 사진 올려드릴게용. ㅎㅎ

 

넘 멋진곳으로 가서 행복하게 잘사는모습을 보니 정말 흐믓하답니다.

 

리베 부모님도 직접뵈었지만 넘 좋으신분들이셨어용 ^^

 

 

★ 제주도로 분양떠난 리베 최근모습

 

 

왼쪽이 베들링턴테리어 "리베", 오른쪽이 누나 달마시낭 "라무"에용.

 

넘 멋지게 자라줘서 눈물이 날뻔했네요.

 

 

리베부모님이랑 문자메세지 내용입니당. ㅋㅋㅋㅋ

 

 

ㅎㅎ 넘 빵터졌네요. 꼴통아버지를 닮아서 그런가봐용. 죄송합니다.

 

사실 저희도 꼴똥 아라따 땜에 매일 웃고 있답니다. ^^

 

 

 

리베 부모님들도 인스타그램을 하셔서 인스타에서 몇장 퍼왔네요 ^^

 

 

리베 어렸을때 부터 쭈욱 올려주셨네요.

 

 

 

요기부턴 리베 부모님이 문자메세지로 보내주신 사진이네용. ㅎ

 

 

베들링턴테리어 리베와 달마시안 라무.... 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죠.

 

바다와 들판이 너무 잘 어울리는 아이들 베들링턴테리어와 달마시안이네요.

 

 

아라따와 아라찌 첫번째 삼둥이 중 남아 리베 사진이었네요.

 

이번엔 사둥이를 낳아서 사전 예약분양을 하고있는데

 

문의를 아주 많이 해주시네요.

 

 

내일 점심때쯤 전원주택에 사시는 분이 직접 방문해주시기로 하셨는데 예약분양도 마무리가 다 되어가네요.

 

베들링턴테리어 여아 1 남았네요.

 

010 - 8029 - 8018 문의주세용.

 

 

반려견 베들링턴테리어는 사랑스러움 그자체랍니다.

 

같이 지낼수록 매력적인 아이들 사랑으로 정성껏 키운 가정견으로 분양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