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오십견, 허리디스크, 척추협착증 치료 전문 통증클리닉 우주 통증의학과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와 와이프가 다니는 우주통증의학과를 추천해드립니다.

 

미용생활 29년차에 어깨 통증과 허리통증이 심해 이곳저곳 안다녀 본곳이 없답니다.

 

부산에서 또 전주에서.... 도수치료와 물리치료, 정형외과, 한의원, 도침도 많이 맞고 주사와 독한약도 참 많이 먹었네요.

 

조금씩 좋아지는 곳도 있었지만 완치는 어렵더라구요.

 

결국 더 심해져서 저희 샵 손님의 소개로 알게된 우주 통증의학과에 다녀보기로 했답니다.

 

다닌지 몇달정도 지났는데 효과가 제일 좋은거 같아 감사의미로 포스팅해드립니다.

 

정우주 원장님은 와이프와 저에게 정말 감사한 분이시네요.

 

심한 고통이 있을때 안심하고 찾아갈 수 있는 곳이 있다는건.... 편안함이겠죠 ^^

 

 

사실 얼마전에 정말 통증이 심하다고 펑펑 울길래 도대체 무슨병인지 알아보려고

 

MRI를 어깨와 허리 2군데 촬영을 했답니다.

 

결과는 허리디스크와 어깨는 섬유근육통이라네요. ;;

 

일단 수술하지 않고 우주 통증의학과에서 꾸준히 치료받기로 했답니다.

 

 

우주통증의학과에서 처음 치료받을때 저도 옆에서 주사 놓는걸 봤는데

 

초음파를 사용해서 주사를 놓으시는 원장님을 뵈니 참 정말 안정감 있게

 

정확한 곳에 주사를 놓으시더라구요.

 

헉 대단하시다란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결과도 와이프가 아주 대 만족스럽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도 몇주전 오십견이 와서 원장님께 주사를 맞았는데 ㅎㅎ

 

60도 정도밖에 안올라가던 왼쪽 어깨가 아주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오십견 치료는 짧아도 1년은 고생해야 한다던데 다 낳은건 아니지만 아주 많이 좋아졌네요. 한방에... ㅋㅋ

 

바빠서 매주 가야하는데 그러진 못하고 있답니다.

 

이번엔 일과 포스팅 시간이 아주 길어져서 다리를 꼬고 오래 앉아 있었더니

 

허리가 끊어질 듯한 고통이 밀려와서 어쩔 수 없이 정 우주 원장님을 또 찾게 되었네요.

 

주사 3방과 3일치 약을 받아왔는데 원장님이 갑자기 아프게 되신거라 금방 낳으실거에요~ 하시더라구요.

 

ㅎㅎ 낳으면 포스팅 써드려야지 했는데 정말 아주 많이 좋아져서 요렇게 포스팅써봅니다.

 

 

저희 포스팅은 저와 와이프가 직접 맛집을 다녀보거나 요렇게 직접 경험한곳 중 좋다고 생각되는 곳만

 

무상으로 올려드리고 있으니 절대 돈받고 쓰는 포스팅이 아니란걸 꼭 명심해주세요~~!!!

 

 

저희 와이프와 저는 매주 수요일 휴무날이면 웬만하면 꼭 우주 통증의학과에 들른답니다.

 

 

 

★ 전주 오십견, 허리디스크, 척추협착증 치료 전문 통증클리닉 우주 통증의학과 위치

 

홈플러스 맞은편이고 전주 마트에서 도보로 100정도 걸어가면 큰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같은건물에 올리비아로렌과 기분좋은 치과도 같이 있네요.

 

예전엔 예약제로 운영하셨는데 고객님들이 불만이 많으셔서 예약제는 안하시고 있으시네요.

 

우주 통증의학과 연락처 : 063) 237 - 2266

 

 

★ 전주 오십견, 허리디스크, 척추협착증 치료 전문 통증클리닉 우주 통증의학과 내부사진

 

 

전문의 원장 정 우주 선생님 아주 자상하시고 섬세하시답니다.

 

 

가장 중요한 내용이죠. 스테로이드 주사인 뼈주사가 아니라 신경치료 주사라는점.

 

사실 와이프가 모 정형외과에 다니면서 스테로이드 주사를 자주 맞아 부작용이 좀 많이 있다고 하니

 

저희샵 단골 고객님이 우주통증의학과를 알려주셨답니다.

 

여기에 초음파를 이용해서 직접 아픈 부위에 주사를 놓는데 제대로 맞으면 으윽~~~ 하고

 

저절로 신음소리가 난답니다. ㅎㅎㅎ 많이 아프진 않아요.

 

이러면 정확하게 주사가 들어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진료과목에서 보시듯이 저희 와이프와 제가 아픈건 다 있으시네요. ㅋ

 

척추클리닉(협착증), 관절클리닉, 두통, 오십견치료, 신경통클리닉, 테니스엘보, 골프엘보, 족저근막염 등

 

진료시간은 평일 :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30분 까지

 

     토요일 : 오전 9시 부터 오후 1시 까지

 

점심시간은 12시 30분 부터 2시까지네요.

 

그외 최첨단의료기기 디지털 C-Arm과 체외충격파 치료기, 초음파 기기 등을 사용하시네요.

 

 

★ 전주 오십견, 허리디스크, 척추협착증 치료 전문 통증클리닉 우주 통증의학과 물리치료실

 

깔끔하고 친절한 간호사분들이 아주 기분좋은 물리치료를 해주신답니다.

 

 

★ 디지털 C-arm과 엑스레이촬영기

 

 

★ 마지막으로 원장님 진료실이랍니다.

 

진료침대에 누워서 바로 위 초음파 사진으로 직접 아픈곳을 찾아서 주사를 놔주신답니다.

 

주사놓으실때 정말 안정감 있게 정확하게 잘 놓으신답니다. 조금 신기... ㅋㅋㅋ

 

진료를 기다리다가 원장님 몰래 찍은 사진... ㅎㅎㅎ

 

갈때 넘감사해서 블로그 올려드린다고 말씀드렸어용.

 

오십견치료, 허리디스크, 척추협착증, 족저근막염, 신경통클리닉, 관절클리닉 등

 

거의 모든 통증에 일가견이 있으시더라구요.

 

 

이곳 저곳 다니시다가 아직 통증때문에 고생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정 우주 통증의학과"에서 진료 한번 받아보세요.

 

저희 와이프와 저는 아주 대 만족하며 여전히 다니고 있답니다.

 

실제 체험한 후 무상으로 작성한 포스팅이랍니다.

 

 

★ 우주 통증의학과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용머리로 50, 2층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