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단발머리볼륨매직과 염색을 한번에 하기

728x90
반응형

멀리 일본에서 한국으로 오신 고객님이십니다.

 

항상 저희 샵만 오시는 단골 중에 단골 고객님이시죠.

 

굉장히 바쁘셔서 못오셨다고...  오랫만에 오셨네요.

 

항상 매너 좋으시고 잘 웃으시는 유끼님이 오시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오늘은 단발머리 볼륨매직과 뿌리염색을 같이 시술 하기로 하셨어요.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 질문인데 염색하고 펌하고 같이 되나요?

 

넹 된답니다... ㅎㅎㅎㅎ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는 산성펌제를 사용하고 또 모발 무손상 복구시스템을 같이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단 하나의 주의 하실점은 펌 먼저하시고 염색을 하셔야 한답니다.

 

염색을 먼저하고 펌을 하면 모발이 상하는게 아니라

 

먼저 한 염색의 컬러가 살짝 빠질 수 있기때문이에요.

 

 

 

★ 전주 단발머리 볼륨매직과 뿌리염색

 

 

사실 속머리는 완전 곱슬머리시고 아주 오랫만에 오셔서 손상도도 좀 있으시네요.

 

곱슬머리 복구매직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시술 전과 후 그리고 뿌리염색을 같이 하셨는데도 모발은 더 좋아지셨죠.

 

항싱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해주시고 가신답니다.

 

모발이 편해지신다고..........

 

 

몇달동안 또 편하게 지내시다 나중에 또 오시겠네요.

 

항상 기다려 지는 고객님이세용. ㅎㅎㅎㅎ

 

 

 

 

전주 곱슬머리매직/뿌리염색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