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셀프매직으로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 3회로 머릿결 되살리기 2탄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도 전주 셀프매직으로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3회로 머릿결 되살리기 2탄입니다.

 

집에서 셀프로 매직스트레이트를 시술하시다가 완전히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손상을 입으셨네요.

 

블로그 검색해 보시고 찾아오셨는데 다른 시술을 하시기엔 손상이 너무 크셔서

 

복구클리닉 3회를 권해드렸답니다.

 

저희 전주 마벨헤어살롱에서 시술전 헤어클리닉과 함께 모발 수축 샴푸를 하신 후에

 

모발진단을 했을때 모발이 뚝뚝 끊어지는 경우는 손상도가 최악이랍니다.

 

이경우는 시술가격대비 고객님의 만족도가 크지 않기 때문에 복구클리닉을 권해드립니다.

 

 

★ 전주 셀프매직으로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 2회차 시술 결과

 

 

처음오셨을때와 1차 복구클리닉 후 2차 복구클리닉 후 비교 사진입니다.

 

녹은머리/탄머리 손상을 입었을때 보다 확실하게 차분해지고 윤기와 탄력이 붙었네요.

 

고객님도 모발이 굵어지고 힘이 생겼다고 말씀해주시네요.

 

얼룩이 심하던 모발도 조금 색이 균일해지며 녹아서 눅눅했던 모발도 많이 뽀송 뽀송해지고 있네요.

 

가장 놀랍게 생각하시는건 모발이 뽀송 뽀송해지면서 말리는 시간이 엄청나게 줄어들었다는거네요.

 

정말 순식간에 마르는 모발.... 복구클리닉의 효과라고 보시면 되겠죠 ^^

 

 

 

★ 복구클리닉 1차 2차 시술 과정

 

 

1차와 2차 때가 일반 고객님들은 비교가 잘 안되시겠지만

 

점점 더 굵어지고 잿빛으로 눅눅했던 모발들이 한올 한올 따로 떨어지며 복구가 되가는 중이랍니다.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싶다고 하셨던 고객님도 2차가 끝나고 안자르길 잘했다 하시네요.

 

 

 

★ 전주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 2회 후 결과

 

 

샴푸 할때 모발 엉킴과 끊어지는 현상도 거의 없다고 말씀하시네요.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 3회 결과를 기대주세용~~~

 

 

전주 복구클리닉 3회권 20% 할인행사중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랍니다.

 

 

 

전주 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