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가정견/중형견/애완견/반려견 분양, 베들링턴테리어 여아 분양합니다.

728x90
반응형

베들링턴테리어 삼둥이중 2마리가 벌써 분양이 되었네요.

 

서울과 제주도로 정말 좋으신분들 곁으로 분양되었답니다.

 

태어날때도 직접 삼둥이를 받았고 3개월동안 하루도 안빼놓고 같이 동거동락했는데

 

떠나가는 눈망울이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참 맘이 아프고 왜이렇게 허전한건지.......

 

그래도 어쩔 수 없이 보내야 한답니다.

 

삼둥이 부모견들은 모두 알아서 잘 하지만 아이는 옆에서 잘 돌봐줘야하는데

 

이제 일이 바빠질거 같네요.

 

미용실에서 키우기엔 3마리는 좀 벅차네요. ㅎㅎ

 

부모견들이 다 가정견입니다. 저희가 카페에서만 분양하시는분 소개 받고

 

직접  집으로 가서 데려온 아이들이 삼둥이 부모견들이고 또 클린견이라서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제주도로 몇일전 데려가신 분이 정말 넘 착하고 지금 있는 아이랑 친하게 잘 지낸다고 하네요.

 

 

제주도로 분양된 둘째아이 남아 꾸쑝이랍니다.

 

넘 의젓하게 잘 지내고 있네요.

 

자꾸 자꾸 그때가 그립고 보고싶고 그러네요. 정이란게 그런건가봐요.

 

어제 서울로 올라간 막내아이도 잘 지내고 있다고 전화를 주셨네요.

 

아직은 삼둥이 시절 식탐이 좀 있어서 같이 있는 아이걸 많이 뺏어 먹는다고.. ㅎㅎㅎ

 

별탈 없이 잘 놀고있다니 또한 안심입니다.

 

 

베들링턴테리어 삼둥이들은 3개월 동안 지극정성으로 정말 건강하게 잘 키웠답니다.

 

이제 남은건 첫째 여아 라쑝이네요.

 

뽀뽀를 겁나게 잘하는 엄마를 닮은아이 분양합니다.

 

 

요아이가 첫째 여아 라쑝이에요.

 

지금이 교육시키기 딱 좋은 시기랍니다.

 

지금 앉아, 기다려, 손 뭐 이런거 잘하고 집안에서 배변패드에 응가와 쉬도 잘 가린답니다.

 

 

 

100% 확실한 가정견과 클린견 베들링턴테리어 여아에요.

 

 

분양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010-8029-8018로 문자주세용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