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11개월 동안 복구매직 유지 결과 비교,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복구는 전주미용실 마벨헤어살롱 복구클리닉/복구매직/복구염색으로 관리하세요.

728x90
반응형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 최대의 고객님이시네요.

 

11개월 동안 꾸준히 관리 받으시는 고객님이신데

 

사실 안좋은건 다 갖고 계십니다. ㅋㅋㅋㅋ

 

악성곱슬, 모발량 5인분, 롱헤어 긴생머리, 초특급 극손상모발입니다.

 

주기적으로 받으시는 시술은 뿌리염색, 전체염색, 복구클리닉, 악성곱슬복구매직 입니다.

 

아침에 오셔서 항상 퇴근을 같이 해야하는 모발이세요 ^^

 

첫 방문은 2015년 8월 23일... 방문 당시 모발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매직을 했는데 펴지지도 않았고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입니다.

 

일명 손상모발 녹고탄머리네요.

 

시급하게 필요한건 복구클리닉과 악성곱슬 복구매직이네요.

 

첫날 이후로 정말 오랫동안 저희 샵만 방문해주십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전주 마벨헤어살롱 홈페이지로 이동하네요^^

 

 

★ 제일 마지막 시술 후 전체염색 까지 했을때  ★

 

이후로 3개월 넘게 못오셨네요.

 

바쁘시기도 하고 서울이시기도 하고....

 

이젠 전주로 오신거 같아요^^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잘 안하시는 여신웨이브 굵은롤 셋팅펌을 하셨네요.

 

오늘 총 시술은 뿌리염색과 복구클리닉 후 굵은롤 셋팅펌/물결펌 여신웨이브 입니다.

 

첫방문 당시, 3달전 모발과 현재 모발상태 비교

 

 

모든 시술 후 전체적인 모발사진 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전주 마벨헤어살롱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더 많은 자료들이 있답니다.

 

 

핸드드라이로만 말린 상태입니다.

 

여신웨이브/물결펌이라고도 합니다.

 

 

전체복구매직은 첫방문때만 하셨네요. 그 후로는 악성곱슬 뿌리복구매직만 진행하셨고

 

지속적인 뿌리염색과 복구클리닉을 하셨어요.

 

처음 오셨을때보다 머리는 더 많이 길어지셨고

 

모발상태는 푸석거리는 모발에서 윤기나고 힘있는 모발로 바뀌셨네요.

 

항상 만족해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손상모발/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복구는

 

복구펌/복구매직/복구염색 전문 전주미용실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예약문의 :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