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셀프염색과 열펌 으로 상한머리 복구클리닉과 녹은머리/탄머리 복구매직 후 전체염색으로 푸석한머리에서 윤기나는머리로 완벽한 변신성공

728x90
반응형

손상모발 복구매직/복구클리닉/전체염색 잘하는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이번 고객님은 집에서 하는 셀프염색과 셀프 고데기

 

다른 샵에서 받은 열펌으로 모발이 완전히 녹고탄머리로 푸석한머리네요.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과 복구매직으로 윤기나는머리로 변신시켜드려야겠어요.

 

아 그리고 전체염색도 원하시네요.

 

오늘은 대공사를 해야겠어요.

 

저희 마벨에서는 같은날 전체 염색과 복구매직을 같이 진행하셔도 아무런 이상이 없답니다.

 

먼저 시술전 모발을 보실게요.

 

 

★ 시술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정보가 있는 마벨 홈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

 

 

전체적으로 푸석한머리에 녹은머리와 군데 군데 탄머리가 있으시네요.

 

윤기나는 머리로 완벽 변신시켜드려야겠네요.

 

먼저 복구클리닉을 진행하였고 복구매직과 전체염색이 차례대로 진행되었어요.

 

 

전체적인 시술 후 전과후 사진을 비교해드릴게요.

 

 

 

마지막으로 시술 후 핸드드라이 마무리 사진입니다.

 

저희 마벨에서는 시술 후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매직기로 마무리 해드리지 않습니다.

 

핸드 드라이와 손상부위 가벼운 에센스로 마무리해드려요.

 

 

푸석한 머리에서 윤기나는머리로 완벽변신 성공하셨네요.

 

셀프염색이나 셀프매직 그리고 열펌에 의해 손상된 모발은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복구가 필요합니다.

 

복구방법엔 복구클리닉과 복구매직, 매직셋팅, 아이롱펌 등

 

많은 방법이 있겠지만 결국에 가장 중요한건

 

어떤제품을 사용해서 시술자가 누구인가가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복구매직/복구클리닉/전체염색 잘하는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은

 

원장님이 직접해주시는 1인샵/가족미용실 이랍니다.

 

언제나 모든 컨트롤을 원장님이 해주시기 때문에

 

고객님들의 신뢰도가 아주 높답니다.

 

이제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복구는 전주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으로 오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