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구매직셋팅클리닉

전주 악성곱슬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과 복구클리닉, 볼륨매직 바디펌c컬

728x90
반응형

아주 많이 안좋으신 모발의 고객님 블로그 보고 오셨답니다.

 

손상모발과 상한머리 그리고 아주 가는 연모에

 

탄머리와 녹은머리에 해당하시며 악성 곱슬머리 복구까지 하셔야 하네요.

 

가는모발 즉 연모는 미용사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모발중 하나인데

 

거기에  탄머리/녹은머리/곱슬머리 복구까지 해야하니 굉장히 까다로운 작업을 진행해야 하네요.

 

가장 먼저 무손상 복구시스템 중 탄산수 헤드스파와 헤어클리닉 샴푸 부터 시작해서

 

상한머리/녹은머리/탄머리 복구클리닉과 손상모발/곱슬머리 복구매직 까지

 

아주 오랜 시간동안 시술해 드렸네요.

 

외국에 나가시기전에 꼭 받고  가시고  싶으시다네요.

 

 

★ 악성곱슬머리/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과 복구클리닉 후

 

악성곱슬머리복구매직과 바디펌C컬도 아주  잘 나왔네요.

 

복구클리닉 결과도 아주 만족할만하게 나와서 고객님 넘 좋아하십니다.

 

 

 

★ 곱슬머리 볼륨매직 바디펌c컬 후

 

 

★ 시술 전 사진

 

 

전주 손상모발/상한머리 복구클리닉과 복구매직, 볼륨매직 바디펌c컬 전문 미용실

 

악성곱슬머리매직과 탄머리/녹은머리 복구매직 전문 미용실

 

전주 삼천동/효자동/평화동 미용실 마벨헤어살롱입니다.

 

 

 

전주 상한머리 악성곱슬매직/복구매직/복구클리닉 예약문의

 

063) 228 - 2211

 

 

 

찾아오시는 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마벨헤어싸롱 | 권은영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8 | 사업자 등록번호 : 402-24-56176 | TEL : 063-228-2211 | Mail : mabel221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주완산-001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